metric.or.kr 공익적 마케팅 정의(定義) & 사례(instance) > metric6 | metric.or.kr report

공익적 마케팅 정의(定義) & 사례(instance)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공익적 마케팅 정의(定義) &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8:19

본문




Download : 공익적 마케팅 정의 & 사례.ppt




, 공익적 마케팅 정의 &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공익적 마케팅 정의 &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공익적 marketing 定義(정이) & 事例(사례)



공익marketing ( CAUSE RELATED MARKETING)

공익활동을 전제로 진행되는 marketing 활동으로,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 판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 % 를 특정 사회이슈에 사용할 것을 전제로 한다. 어떤 브랜드가 단순히 가치 있는 어떤
공익 활동에 돈을 기부하거나 기업의 특정 부서가 기업 활동과는 전혀 관계없는 자선활동을 전략(strategy)적
으로 지원하는 “자선을 통한 홍보”marketing 을 하는 경우 가 있기 때문이다







공익marketing 의 事例(사례)

KT의 사회공헌 활동은 우선 디지털 지식 기반 사회를 앞당기기 위한 IT 공익사업에 초점이 맞춰져 있따
KT는 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최근 5년간 1257억원을 들여 전국 농어촌의 98.9%에 초고속 Internet망을 구축
하였다. 그 외에도 지history회에서 다양한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文化, 예술 분야 지원, environment(환경) 보전 활동 등도 병
행하고 있따 이를 위해 세전 이익의 약 8%를 environment(환경) 보전, 文化, 예술, 사회복지 등 7개 분야의 사회공헌
비용으로 사용하고 있…(To be continued )

공익적,마케팅,정의,&,사례,경영경제,레포트
공익적 마케팅 정의(定義) & 사례(instance)


설명






다.
공익적 마케팅 정의 &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공익적%20마케팅%20정의%20&%20사례_ppt_01.gif 공익적%20마케팅%20정의%20&%20사례_ppt_02.gif 공익적%20마케팅%20정의%20&%20사례_ppt_03.gif 공익적%20마케팅%20정의%20&%20사례_ppt_04.gif 공익적%20마케팅%20정의%20&%20사례_ppt_05.gif 공익적%20마케팅%20정의%20&%20사례_ppt_06.gif

순서


Download : 공익적 마케팅 정의 & 사례.ppt( 52 )


공익적 마케팅 정의(定義) & 사례(instance)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기업의 제품이나 브랜드를 사회적인 이슈와 전략(strategy)적으로 연계하여. 기존의 marketing 효과(效果)뿐만
아니라공익적인 이미지 또한 높일수 있는 선진적인 마케킹 기술이다.
공익marketing ( CAUSE RELATED MARKETING)
공익 marketing 의 방식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상호 공동 관심분야를 가전에 정해놓고 기업이
자선단체나 비영리 단체와 전략(strategy)적 제휴를 하는 방식과 기업이 “공익”을 위해 제휴 없이
혼자서 직접 marketing 을 하는 방식이있따
어떠한 방식이든“공익”활동을 하게 되면 그 브랜드는 사회의 신뢰와 신용을 얻게 되어 브랜드에
대한 소비들의 인식이 좋아지면서 이와 더불어 구매 의사도 늘어나게 된다
물론 이 공익 marketing 실현에 있어 중요한 열쇠는 바로 그 브랜드와 연계한 공익 기관이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공동 영역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