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4:44
본문
Download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hwp
이 새로운 자동차 설계안이 시장에 일대 혁신을 몰고 올 것으로 확신한 옐리넥은 총액 550,000 마르크 상당의 자동차 36 대를 몇몇 국가에 그의 이름으로 독점 공급한다는 조건 하에 주문하였다.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에 대한 글입니다. 이러한 동맹의 목적은 그들 제품에 대한 설계와 생산을 표준화하고 구매, 판매 및 광고에 있어서 단일화된 조직을 결성하는 것이었다. 그 동안 국제적인 명성을 구축하여 세계 자동차 업계를 선도해 온 선구적 회사인 Daimler와 Benz는 이러한 상황에 함께 대처해나가기 위해 1924년에 공동 조직을 결성하게 된다된다. 마침내 1926년, 자동차 분야의 선두…(skip)
순서
다. 벤츠는 메르세데스 심플렉스에 대항해 파지할을 내놓았는데 두 메이커의 경쟁은 선박과 航空(항공) 기에까지 이어지면서 20세기 전반을 장식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벤츠사리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에 대한 글입니다.
1902년 다임러가 내놓은 메르세데스 심플렉스도 인기를 모았다.벤츠사레포트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경영경제레포트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다음해 열린 `언덕 오르기 경주(hill-climb race)`에서 다임러의 뛰어난 기술자인 빌헬름 마이바흐(Wilhelm Maybach)과 옐리넥의 강한 설득으로 바퀴간 거리는 길게 하고, 무게 중심은 한층 낮추며 보다 강력한 엔진을 장착한 새로운 설계안을 채택했다. 1901년에 열린 경주에서 메르세데스로 명명된 첫 번째 경주용 자동차가 드디어 우승하였고, 이에 대중들이 열광함에 따라 자동차의 디자인 및 스포츠 분야에서 드디어 `메르세데스 시대`가 열리게 되었다. 두 메이커의 차 만들기는 각각 특징이 있었다. 레이스에 관심을 가졌던 다임러는 스피드에 역점을 두었고, 벤츠는 기술과 안전에 주목했다. 다임러는 이에 동의하여 그의 딸 이름을 따서 자동차 이름을 `메르세데스`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