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스포츠마케팅.. 33 33 > metric6 | metric.or.kr report

스포츠마케팅.. 33 33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metric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마케팅.. 33 3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23:36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33 33 .pptx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포츠마케팅.. 33 33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33 33 .pptx( 59 )






스포츠마케팅.. 33 33
_SLIDE_1_
스포츠marketing ( 삼성 ? 첼시 스폰서쉽)…………………………………ㅊ
철도marketing
_SLIDE_2_

INDEX
conclusion
삼성 ? 첼시 스폰서 십 사례(instance)
스폰서 십
스포츠 marketing
1
2
3
4
_SLIDE_3_
Chapter1
스포츠marketing
_SLIDE_4_
4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 marketing 이란
스포츠라는 매개를 통하여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주는 과정
스포츠를 통한 이익창출, 즉 비즈니스의 시각으로 스포츠를 바라보는 것




스포츠 marketing 은 교환 과정을 통해 스포츠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목표(目標)를 둔 활동의 총합이다
Bernard J Mullin 1993

_SLIDE_5_
5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marketing 의 구조
_SLIDE_6_
6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스폰서 십(sponsorship)

라이센싱(Licensing)

3.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4. 인도스먼트(Endorsement)

5. TV중계권


_SLIDE_7_
7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marketing 의 특징
스포츠marketing 을 통한 광고나 판촉행위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성이 크다는 점이다.

_SLIDE_8_
Chapter2
스폰서 십
_SLIDE_9_
9

스포츠 marketing
스폰서쉽이란?
기업의 커뮤니케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스포츠, 文化(culture) , 사회 복지 분야에서 특정한 개인 또는 조직의 진흥을 위하여 기업이 제공하는 재원, 상품 또는 서비스와같은 일체의 행위에 대한 기획, 조직, 수행, 통제를 의미한다
_SLIDE_10_
10

스포츠 …(투비컨티뉴드 )







설명
스포츠마케팅.. 33 33 , 스포츠마케팅.. 33 33 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다.

3. 스포츠를 통한 marketing 은 표적시장에 대한 탁월한 효율를 노릴 수 있다

4. 스포츠marketing 은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적합하다.

2. 스포츠의 property(특성)상 文化(culture) , 언어, 종교를 초월하여 가장 쉽게 세계의 소 비자 들에게소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므로 효율적이다.
Total 30,0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