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부와 민원서비스(G4C)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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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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未來(미래)의 政府(정부)는 닫힌 政府(정부)에서 열린 政府(정부)로, 참된 민주주의를 실현하는 고객 지향적인 政府(정부)인 것이다. 이제 전자政府(정부)의 구현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 이다. 전자政府(정부)는 모든 행definition 공개화, 투명화, 정보의 공유화와 정책 결definition 신속화를 가장 중요한 전제 조건으로 한다. 이것이 바로 정보화를 통한 전자政府(정부)로 가는 길이다.
Ⅰ서론, , Ⅱ전자정부, 1.전자정부의 concept(개념), 2.전자정부의 추진배경, 3.전자정부의 목표(goal), , Ⅲ.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의의, 1.비지니스모델들의 종류 및 concept(개념), 2.G4C의 concept(개념), 3.G4C의 구축배경, 4.G4C이용방법, 5.G4C이용절차, , Ⅳ.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활용, 1.G4C의 접근, 2.G4C의 제공서비스, 3.G4C시스템의 效果, , Ⅴ.結論, , 다운로드 : 172K
순서
Ⅰ서론
Ⅱ전자政府(정부)
1.전자政府(정부)의 개념(槪念)
2.전자政府(정부)의 추진배경
3.전자政府(정부)의 goal(목표)
Ⅲ.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의의
1.비지니스모델들의 종류 및 개념(槪念)
2.G4C의 개념(槪念)
3.G4C의 구축배경
4.G4C이용방법
5.G4C이용절차
Ⅳ.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활용
1.G4C의 접근
2.G4C의 제공서비스
3.G4C시스템의 효능
Ⅴ.conclusion
우리의 政府(정부)는 `작고 효율적인 政府(정부)`를 창조해 나가야 한다. 또한 政府(정부)의 방침이나 계획을 PC통신에 연결하여 국민에게 알리고 견해 을 수렴하기 위해 전자 공청회를 열고 정책건의도 전자시스템을 활용하게 된다는 것이다. 한국의 전자政府(정부)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대표적인 것은 민원 서비스 시스템으로 민원…(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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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서론, , Ⅱ전자정부, 1.전자정부의 개념, 2.전자정부의 추진배경, 3.전자정부의 목표, , Ⅲ.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의의, 1.비지니스모델들의 종류 및 개념, 2.G4C의 개념, 3.G4C의 구축배경, 4.G4C이용방법, 5.G4C이용절차, , Ⅳ.민원서비스(G4C)시스템의 활용, 1.G4C의 접근, 2.G4C의 제공서비스, 3.G4C시스템의 효과, , Ⅴ.결론, , FileSize : 172K , 전자정부와 민원서비스(G4C)시스템기타레포트 , 전자정부 민원서비스시스템 G4C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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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정부와 민원서비스(G4C)시스템
다. 즉 행정 네트워크시스템을 구축, 전자인허가제도를 도입하고 신분증과 신용카드, 운전면허증 등 개인의 모든 기록을 한꺼번에 증명할 수 있는 전자카드 등의 발급 등으로 행definition 신속성과 정보의 공유화 등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