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을 읽고나서 난 느낌과 감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5:26
본문
Download :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hwp
이책은 현직 외과의사인 동시에 시골의사라는 필명으로 유명한 박경철 원장이 처음으로 세상에 내놓는 투자서이다. 알고 있지만, 지속적 실천이 어려운 가치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좋은 시간이 아니었나 합니다. 그러나 스타트은 다르나, 반드시 정해저 있지도 않다는데에 부자에대한, 인생에 대한 매력이 있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본다.
순서
다. 저자는 이 책에서 여러 가지 경제학 지식과 시대의 트렌드를 설명하고 있지만, 열정과 노력이라는 보편 타당한 가치를 그 바탕에 설정하는 것을 잊지 않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지속적 실천이 어려운 가치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좋은 시간이 아니었나 합니다. 전공과 종사하는 분야를 떠나 복잡한 오늘날을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일독을 권합니다. 시골의사의부자경제학을읽고난느낌과감상 ,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 부자는 아무나 될수 없는 것이지만, 동시에 누구나 될수 있는것이기도 합니다.
Download :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hwp( 66 )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을 읽고나서 난 느낌과 감상
설명
시골의사의부자경제학을읽고나서 난느낌과감상
,감상서평,레포트
*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을 읽고쓰기
* 책에대한 총평
* 열정은 부자들의 필수 무기
* 부자의 기준을 세워라
* 시대의 change(변화)를 읽고쓰기 선점하라
* 지식은 부자의 키워드
*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을 읽고쓰기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整理) 하여 book report을 작성해 보았다. 전공과 종사하는 분야를 떠나 복잡한 오늘날을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일독을 권합니다. 부자, 누구나 되고 싶지만, 결코 아무나 될수 없는 인생의 한 goal(목표) 점이 아니던가. 태어나면서부터 부자와 서민의 갈림이 스타트되어, 사회 지도층으로 스타트하기도 하고, 인생의 밑바닥에서 올라가기도 한다. 이 책에는 시골의사 박경철씨가 20여 년 동안 성공과 실패를 오가며 깨달은 부의 원리, 투자의 원칙이 담겨 있따 부자가 되고 싶다면 대박을 꿈꾸며 유망종목이나 개발예정지를 좇기보다 먼저 투자의 기본을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로 글을 스타트하고 있따
따지고 보면, 투자론이나 부자론에 속하는 출판물이 많은 것이 최근의 세태이나 이 책은 특이하게도 경제학이라…(省略)






* 부자는 아무나 될수 없는 것이지만, 동시에 누구나 될수 있는것이기도 합니다. 증권가에서 그만큼 풍부한 인문학적 안목과 시장에 대한 통찰을 유려하게 풀어내는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로 그의 안목과 필력은 이미 유명하다. 저자는 이 책에서 여러 가지 경제학 지식과 시대의 트렌드를 說明(설명) 하고 있지만, 열정과 노력이라는 보편 타당한 가치를 그 바탕에 설정하는 것을 잊지 않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