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2:30
본문
Download : show .pptx
show,기타,레포트






_SLIDE_1_
SHOW를 하라!
_SLIDE_2_
목 차
Ⅰ. 서론
1. KT ‘SHOW’의 introduce
2. KT ‘SHOW’의 선정이유
Ⅱ. 본론
1. Research
2. STP
3. 4P
Ⅲ. 結論(결론)
1. 문제가되는점
_SLIDE_3_
SHOW introduce
_SLIDE_4_
혁신적인 광고
Positioning의 變化
선정 이유
_SLIDE_5_
Research
3C
SWOT
_SLIDE_6_
3C 分析(분석)
_SLIDE_7_
SWOT 分析(분석)
Strength (강점)
3G분야 시장점(長點)유율 1위
젊은 이미지 구축
많은 할인혜택
기지국 설치의 이점
Weakness (약점)
공격적인 저가공략
지나친 경쟁
Opportunity(기회)
높은 시장성장가능성
KT와 자원공유 가능
대중들의 Needs
Threat(위험)
소비자의 인식
경쟁적인 망내할인 요금제
불안한 3G 통화품질
_SLIDE_8_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STP 分析(분석)
_SLIDE_9_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STP 分析(분석)
_SLIDE_10_
목표(目標)고객 선정
Targeting
STP 分析(분석)
_SLIDE_11_
STP 分析(분석)
표적시장
1823세대
2325세대
2535세대
목표(目標)고객 선정 Targeting
_SLIDE_12_
포지셔닝 성립
Positioning
STP 分析(분석)
_SLIDE_13_
STP 分析(분석)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혁신적
WCDMA의 선두주자
포지셔닝 Positioning
_SLIDE_14_
4P 分析(분석)
제품 Product
USIM
로밍
영상통화
데이터 서비스
_SLIDE_15_
4P 分析(분석)
가격 Price
_SLIDE_16_
4P 分析(분석)
프로모…(drop)
show , show 기타레포트 , show
show
순서
Download : show .pptx( 44 )
show
레포트/기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