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스 뽀로로의 introduction와 제작 방식,마케팅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9:08
본문
Download :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소개와 제작 방식,마케팅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hwp
`뽀롱뽀롱 뽀로로` 1차 시리즈의 작품개요
장 르
TV 시리즈/유아용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제작방식
Full 3D Animation
작품형식
52편편당 5분
주요대상
4~6세의 미취학 아동
참여회사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오콘,
하나로텔레콤, EBS, 스카이라이프의 공동제작
(1) 기획의도
`뽀롱뽀롱 뽀로로`는 처음 단계에서부터 세계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기획되었다.
`뽀롱뽀롱 뽀로로` 1차 시리즈의 작품개요
장 르
TV 시리즈/유아용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제작방식
Full 3D Animation
작품형식
52편편당 5분
주요대상
4~6세의 미취학 아동
참여회사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오콘,
...
Ⅰ. 서론
1. 작품intro
`뽀롱뽀롱 뽀로로`는 2002년 애니메이션 우수 파일럿 제작지원과 2003년 캐릭터 상품 제작지원, 2004년 스타 프로젝트 발굴지원에 선정된 작품으로서 장르는 Full 3D로 제작된 유아용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TV 시리즈이다.
아이코닉스,뽀로로,소개와,제작,방식,마케팅,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소개와 제작 방식,마케팅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hwp( 79 )
설명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introduction와 제작 방식,마케팅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소개와 제작 방식,마케팅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소개와 제작 방식,마케팅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코닉스 뽀로로 소개와 제작 방식 마케팅 나아가야 할 방향
Ⅰ. 서론
1. 작품intro
`뽀롱뽀롱 뽀로로`는 2002년 애니메이션 우수 파일럿 제작지원과 2003년 캐릭터 상품 제작지원, 2004년 스타 프로젝트 발굴지원에 선정된 작품으로서 장르는 Full 3D로 제작된 유아용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TV 시리즈이다.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애니메이션을 제작
하려는 의도에 따라 폭력적이거나 과격한 동작 및 상황설정을 자제하고캐릭터의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고, 등장인물들이 동물 캐릭터인 만큼 각 동물의 特性(특성)을 최대한 살리고자 했다. 호기심 많은 꼬마 펭귄 뽀로로가 친구들과 탐험과 발견의 과정을 거치면서 사회와 자연에 대해 학습하게 되는 교육용 애니메이션이다. 3여년의 기획과 제작기간을 거쳐 2003년 EBS에서 방영되었고, 이후 `뽀롱뽀롱 뽀로로` 2차 시리즈와 3분짜리 뮤직비디오 `뽀로로와 노래해요` 26편, 70분짜리 크리스마스 특집극 `뽀로로의 대모험`등이 제작되었다. 해외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는 작품을 제작하는 것을 첫 번째 프로젝트의 goal(목표) 로 설정하고 장르를 상대적으로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부문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선정하여 지나치게 교훈적인 내용보다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놀면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유아용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로 하였다. 3여년의 기획과 제작기간을 거쳐 2003년 EBS에서 방영되었고, 이후 `뽀롱뽀롱 뽀로로` 2차 시리즈와 3분짜리 뮤직비디오 `뽀로로와 노래해요` 26편, 70분짜리 크리스마스 특집극 `뽀로로의 대모험`등이 제작되었다.
(2) 내용…(투비컨티뉴드 )
순서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introduction와 제작 방식,마케팅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다. 호기심 많은 꼬마 펭귄 뽀로로가 친구들과 탐험과 발견의 과정을 거치면서 사회와 자연에 대해 학습하게 되는 교육용 애니메이션이다. 그리고 캐릭터는 해외에서도 통할 수 있는 유아용 캐릭터로서 文化적 特性(특성)이 강하지 않도록 사람 캐릭터를 배제하고 동물들중에서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유형을 파악하여 결정한 것이 펭귄, 백곰, 비버, 공룡, 여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