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의 준 요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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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1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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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쯤에서 본론으로 돌아가자. 도대체 ‘준’은 누구일까? 많은 사람들이 생각했던 것과 달리 ‘준’은 SK텔…(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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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텔레콤의 광고전략(戰略) 에는 어떠한것이 있고, 매체전략(戰略) 계획은 무엇인지 설명(說明)되어있으며, 매체전략(戰略) 의 준의 컨셉은 어떤지 설명(說明)되어있습니다. 아무나에게 다가가 갑자기 오른쪽 어깨를 툭 치며 큰소리로 ‘하이, 준!’하고 말하고, ‘니가 준이니?’하고 다짜고짜 시비를 거는 것. 장난이 심한 사람의 경우 ‘나는 네가 준인 걸 알고 있다’며 협박까지 한다. 예를 들면 이런 식이다.
“창 밖을 봐, 준이 있을 거야” “고개를 들어봐, 준이 스포츠 신문을 보고 있어” “준, 어디까지 가니?” “준, 홍대 앞에서 만나”…. 광고만이 아닌것이다 . 미지의 인물 ‘준’에 대한 거리 이벤트는 오피스 타운, 대학가 등에 새로운 유행을 전염병(?)처럼 퍼뜨렸다. 쉽게 말하자면 ‘EV-DO’란 3G네트워크를 통해 영화, 뮤직 비디오, 실시간 뉴스, TV프로그램(program]) 등의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 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 미디어’이다.
(N)SK텔레콤의준요금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렇게 설명(explanation)을 했을 때 그 자리에서 “아하! 그거였단 말이지!”하고 무릎을 칠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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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텔레콤의 준 요금제
목 차
Ⅰ. 광고目標(목표)
1. 티저를 통한 관심유발
2. 글로벌 이미지 구축
3. 가입자 확보
4. 평 가
Ⅱ. 광고전술
1. 타 겟
2. 시 장
3. Concept
4. 제품 및 서비스
5. 모 델
6. IMC
7. 경쟁사
8. 광고매체
Ⅲ. 크리에이티브
Ⅳ. 매체전술 계획
1. 들어가며
2. 매체目標(목표)
3. 매체믹스
4. 매체비클
5. 옵 션
6. 메체 타이밍
7. 광고 스케줄링
※ 출처
광 고 목 표
1. 티져를 통한 관심 유발
화제의 주인공 ‘준’은 다름아닌 SK텔레콤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제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인 코드분할다중접속(CDMA) 1x EV-DO의 새 브랜드 네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