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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부채에 대한 政府지원의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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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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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서울시의 부채관리대책의 key point(핵심) 은 지하철 부채의 책임을 government 와 서울시 및 지하철과 도시철도 공사, 시민 들에게 공동으로 부담시키는데 있다아 서울시 부채관리대책은 지하철 부채에 대한 government 지원과 요금정책의 선례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중요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문제점(問題點)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아

첫째는 자치단체가 설립 운영하는 지하철 사업의 부채를 government 재정에서 지원하는데 따르는 지역간 형평성 문제이다. 또한 운영부채는 공사의 경영改善과 2년마다 100원씩 요금을 인상함으로써 양 공사가 스스로 해소하도록 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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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레포트
지하철 부채에 대한 政府지원의 한계




지하철 및 도시철도의 운영改善을 위한 논의는 지하철 부채의 해결方案으로 집중될 수밖에 없는데, 이러한 논란의 요체는 중앙government 와 자치단체 및 운영주체인 지하철 공사 사이에 지하철 부채에 대한 책임을 어떻게 배분할 것인가에 관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아
이와 관련하여 서울시는 지하철 및 도시철도의 운영改善을 위한 부채관리대책을 마련하였다. 이에 따르면, 서울시는 4조 9,9932억원(2002년말 추정)에 달하는 건설부채를 government 와의 공동 책임하에 2006년까지 2조 4,932억원으로 감축할 계획이다. 지하철 및 도시철도의 건설 및 운영에 따르는 편익의 수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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