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신사임당의 초충도 > metric6 | metric.or.kr report

신사임당의 초충도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metric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사임당의 초충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5:02

본문




Download : 신사임당의 초충도.hwp







초충도
설명



3. 학습 방법

우선 교사는 아동들에게 신사임당에 대해 간단히 묻는 것을 처음 으로 가볍게 수업을 진행하기 처음 하여 함께 초충도를 감상해 본 뒤 감상 느낌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따라서 학습 순서 역시 어느 정도의 變化가 필요하다.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신사임당의 초충도.hwp( 54 )



신사임당의 초충도로 미술수업을 진행할 수업계획서입니다. 그리고 나서 교사의 설명(說明)을 바탕으로 한 감상시간을 갖도록 한다. 교사 …(skip)

신사임당의%20초충도_hwp_01.gif 신사임당의%20초충도_hwp_02.gif 신사임당의%20초충도_hwp_03.gif 신사임당의%20초충도_hwp_04.gif 신사임당의%20초충도_hwp_05.gif 신사임당의%20초충도_hwp_06.gif



신사임당의 초충도

다. 이 경우 한 차시 (40분)수업은 상당히 짧기 때문에 통합 차시로 운영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초충도 , 신사임당의 초충도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신사임당의 초충도로 미술수업을 진행할 수업계획서입니다. 이는 아동들이 다른 친구의 감상포인트도 알게 됨으로서 작품에 대한 다양한 감상능력을 갖게 될 수도 있고 아울러 친구들이 발표를 하고 스스로 감상한 내용을 발표해보면서 다음으로 할 ‘작품표현’을 어떻게 할지 생각을 정리(arrangement)하는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4. 학습 순서

도입-전개-정리(arrangement)의 기본적인 순서로 학습을 진행한다. 일반적인 도입→발상→구상→표현→감상의 표현활동 중심의 수업과정으로는 가 학습목표(目標)가 달성되기 어렵기 때문에 크게 도입→전개→정리(arrangement) 단계로 학습 순서를 정하고 도입 단계에서는 초충도의 작가인 신사임당에 대해 간단하게 퀴즈형식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 후 ‘신사임당이 그린 그림이 아닌것은?’과 같은 질문도 던져 본다.
Total 30,0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