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소니(sony)의 marketing 활동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2:41
본문
Download : 삼성소니.ppt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Internet으로 검색한reference(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순서
설명






본 reference(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marketing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삼성과 소니(sony)의 마케팅활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마케팅 소니 sony
1.삼성과 소니 주요제품별 연혁 및 성공가도
- 삼성의 foundation(창업)과 발전
- 소니의 foundation(창업)과 발전
- 삼성과 소니의 브랜드 가치 등락 (2009년 기준)
2. 삼성이 소니를 앞지른 이야기
– 소니의 부진
– 삼성의 발전
3. 삼성과 소니의 비교
- SONY
- 삼성
4. 결말
– 소니
- 삼성
– future 의 삼성과 소니는?
마케팅 활동 ? 삼성&소니
對
삼성과 소니 주요제품별 연혁 및 성공가도
- 삼성의 foundation(창업)과 발전
1938
삼성물산공사(삼성상회)창립
1969
삼성전자공업(삼성전자)설립
1994
세계최초 256메가 디램 개발
2001
국내 브랜드 가치 1위
1983. 12
64K 디램 생산
삼성과 소니 주요제품별 연혁 및 성공가도
- 소니의 foundation(창업)과 발전
1946
동경통신공업 창립
1960
세계 최초 transistor 개발
1982
세계최초 CD 개발
1994
플레이스테이션 개발
1979
워크맨의 개발
- 삼성과 소니의 브랜드 가치 등락 (2009년 기준)
2. 삼성이 소니를 앞지른 이야기 ? 소니의 부진
네가지 게이트 웨이의 strategy 실패
소비자와 세계 기술 동향의 파악 실패
제품의 결함
‘창조, 도전, 호기심, 變化’의 기업정신 상실
수직적 통합 실패
SONY
2. 삼성이 소니를 앞지른 이야기 ? 삼성의 발전
1. 삼성 경영의 삼각편대
이건희
전문가 출신 CEO
구조조정본부
2. 삼성이 소니를 앞지른 이야기 ? 삼성의 발전
2.고강도 구조 조정
IMF 체제 아래에서 반도체와 휴대폰 등 수익성 위주의 사업으로 구조 재편
3.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
각 사업을 고루 갖추고 있는 것이 강점
2. 삼성이 소니를 앞지른 이야기 ? 삼성의 발전
4.브랜드 이미지 관리
올림픽 파트너쉽을 브랜드마케팅의 point수단으로 활용
5.계역 협력 업체
안정적인 부품공급원을 갖고 있음
2. 삼성이 소니를 앞지른 이야기 ? 삼성의 발전
6.우수한 인력 확보
임원 직중 생산기능직을 제외하고25%가 석,박사 학위자
7.R&D(Research & Development)와
디자인의 影響력
2. 삼성이 소니를 앞지른 이야기 ? 삼성의 발전
8.시대의 變化에 빠르게 대응
아날로그 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로의 전환에 빠르게 대응 하며 고객의 욕구를 찾아 고객만족…(省略)
Download : 삼성소니.ppt( 35 )
삼성과 소니(sony)의 marketing 활동분석
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삼성,마케팅,소니,sony,경영경제,레포트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