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 월드컵과 도시마케팅 > metric7 | metric.or.kr report

[마케팅] 월드컵과 도시마케팅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metric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월드컵과 도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9:43

본문




Download : 월드컵과도시마케팅.hwp




도시marketing 을 한마디로 定義(정이)하면, "도시를 관리하는 개인이나 조직에 의해 추구되는 일련의 경제·사회적 활동을 함축하는 현상으로, 공적·사적 주체들이 기업가와 관광객뿐만 아니라, 그 도시 주민들에게 매력적인 곳이 되도록 하기 위해, 도시 이미지를 판매하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노력들"이라 할 수 있다아 도시marketing 추진프로세스는 크게 '이미지(Image)', '포인트(Point, 상품)', '타겟(Target)', '채널(Channel)', 그리고 이를 총괄적으로 추진할 '조직(Organization, 추진주체)' 등 5가지 전략(戰略) 요소로 구성된다(이른바 IPTC-O 전략(戰略) ). …. 서울 2002년월드컵과 도시marketing 전략(戰略) ƒ) 서울 2002년월드컵의 '비전'과 도시marketing '이미지' 전략(戰略) : 장기적 도시비전을 수립하라! 서울 2002년월드컵의 비전은 '市民과 …(skip)


레포트/인문사회




월드컵과도시마케팅_hwp_01.gif 월드컵과도시마케팅_hwp_02.gif 월드컵과도시마케팅_hwp_03.gif 월드컵과도시마케팅_hwp_04.gif 월드컵과도시마케팅_hwp_05.gif 월드컵과도시마케팅_hwp_06.gif

다.


순서

월드컵,도시마케팅,메가이벤트,인문사회,레포트


, FileSize : 36K , [마케팅] 월드컵과 도시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 월드컵 도시마케팅 메가이벤트

[마케팅] 월드컵과 도시마케팅
, 파일크기 : 36K

Download : 월드컵과도시마케팅.hwp( 64 )




설명


1. 월드컵과 도시marketing : 왜 도시marketing 인가? 월드컵은 개최도시의 입장에서 볼 때, 단순한 축구대회가 아니라 여러 측면에서 도시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사회culture적 측면에서도 월드컵은 지구촌 여러 나라 사람들이 한자리에서 만나고, 다양한 culture를 함께 즐기는 culture적 커뮤니케이션과 축제의 장이기 때문에, culture市民의식 향상과 市民참여 활성화, 도시culture 활성화를 통해 市民의 삶의 질 전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된다 „. 도시marketing 전략(戰略) , 어떻게 수립해야 하는가? 도시marketing 전략(戰略) 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우선 도시marketing 전략(戰略) 의 concept(개념)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필요하다.
Total 29,9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