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웅진코웨이 marketing 전술과 경영事例(사례)分析 > metric7 | metric.or.kr report

웅진코웨이 marketing 전술과 경영事例(사례)分析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웅진코웨이 marketing 전술과 경영事例(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2:40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hwp




세계 최초의 자동순환기능, 3-Way 밸브 방식, 멤브레인 자동세척기능을 갖춘 정수시스템은 가장 미세한 물질도 걸러내는 최고 성능의 필터로 웅진코웨이가 자랑하는 기술 중 하나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20마케팅전략과%20경영사례분석_hwp_01.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전략과%20경영사례분석_hwp_02.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전략과%20경영사례분석_hwp_03.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전략과%20경영사례분석_hwp_04.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전략과%20경영사례분석_hwp_05.gif 웅진코웨이%20마케팅전략과%20경영사례분석_hwp_06.gif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 ,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


웅진코웨이 정수기

목 차
Ⅰ. 웅진코웨이
1. 웅진코웨이 introduction
2. 웅진코웨이의 기술력
3. 웅진코웨이의 대외활동
4. 웅진코웨이의 세계시장 진출
5. IMC goal(목표) -재무적 goal(목표) , 마케팅 goal(목표)

Ⅱ. SWOT analysis(분석)

Ⅲ. STP 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goal(목표) 시장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Ⅳ. 경쟁사analysis(분석)

Ⅴ. Promotion mix
1. 광고
2. PR
3. 인적판매 -코디
4. 판매촉진 -렌탈 서비스
Ⅵ. 결론
Ⅰ.웅진코웨이 introduction

1. 대한민국 대표 정수기 웅진코웨이
1989년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environment(환경) 기업으로,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槪念)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양성과 함께 `beforeservice` 개념(槪念)을 제공함으로써 시advantage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



웅진코웨이 정수기















목 차


Ⅰ. 웅진코웨이
1. 웅진코웨이 introduction
2. 웅진코웨이의 기술력
3. 웅진코웨이의 대외활동
4. 웅진코웨이의 세계시장 진출
5. IMC goal(목표) -재무적 goal(목표) , 마케팅 goal(목표)

Ⅱ. SWOT analysis(분석)

Ⅲ. STP 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goal(목표) 시장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Ⅳ. 경쟁사analysis(분석)

Ⅴ. Promotion mix
1. 광고
2. PR
3. 인적판매 -코디
4. 판매촉진 -렌탈 서비스


Ⅵ. 결론
Ⅰ.웅진코웨이 introduction

1. 대한민국 대표 정수기 웅진코웨이
1989년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environment(환경) 기업으로,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槪念)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양성과 함께 `beforeservice` 개념(槪念)을 제공함으로써 시advantage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아 현재 국내 인구 절반 수준인 2000만 명이 웅진코웨이 제품을 경험하고 있으며, 웅진코웨이 정수기 회원 수가 전체 회원 수 500만 명의 과반수인 3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내 시장지배력을 확고히 굳히고 있다아 2xxx년 올해 웅진코웨이 정수기 부문에서 1조 5300억 원, 영업이익 2280억 원 달성을 매출goal(목표) 로 하고 있다아

2. 웅진코웨이 기술력
웅진 코웨이는 회사설립과 동시에 environment(환경)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매년 매출액의 10~15%를 신제품 개발에 투자한다. 이 기술로 스위스 제네바, 미국 LA, 독일의 세계3대 국제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같은 해에 전국 발명진흥 대외에서 대통령상 을 수상하…(생략(省略))





웅진코웨이 marketing 전술과 경영事例(사례)分析

Download :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hwp( 83 )



웅진코웨,마케팅전략과,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웅진코웨이 marketing 전술과 경영事例(사례)分析



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