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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分析(분석),블루클럽marketing 전략(strategy),남성전용미용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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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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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년 IMF 당시 가격거품을 제거한 5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어 빠르게 프랜차이즈가 확장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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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클럽 주요 수상 경력 및 연혁1997년 11월: 블루클럽 프랜차이즈 사업 준비 개시1998년 6월: 국내 최초 남성 미용실 블루클럽 1호점 오픈 (이천 효성점)1998년 10월: 국내 최초 미용전문 재교육기관 `미용산업교육원` 설립1998년 12월: 업계 최초 98년 히트상품 선정 (국민일보)1999년 5월: 3대 매체 히트상품 선정 (일간스포츠/스포츠서울/경향신문)업계 최초 99년 한국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한국능률협회)12월: 업계 최초 정해진CEO `신지식인 대표이사 선정` (제 2 건국위원회)2000년 2월: 미용전문신문 `뷰티투데이`지 발행 - 업계 최대 부수 발행3월: 2년 연속 한국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한국능률협회)6월: 2년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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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is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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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 CLUB
PRESENTATION
B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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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TEAM introduction
2.
WHY BLUE CLUB
& About Blue Club
3.
現況(현황) analysis(분석)
4.
소비자 analysis(분석)
5.
문제가되는점 도출
6.
해결방향
&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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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BLUE CL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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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
코카콜라
사이다
칠성사이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인스턴트커피
맥심
섬유유연제
피존
미용실

남성미용실
블루클럽
Ques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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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BLUE CL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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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Blue Club’

블루클럽의 탄생
여성들의 공간으로 여겨졌던 미용실에 가는 것이 비교적 자연스럽지 않은 분위기였지만 남성들의 출입이 빈번해지게 되었고, 이에 따른 남성 고객들의 불편점을 해소하기 위해 블루클럽이 탄생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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