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nomic- MART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5:22
본문
Download : Eonomic- MART 분석.ppt
설명
기업紹介(소개)
성장과정
국내외 점포실태
국내시장 環境
경쟁업체 分析(분석)
기업내부 環境 分析(분석)
성공 경영전략(戰略)
서비스 環境
국내 성공요인
PB 상품
물류 시스템
중국(China) 진출 배경 및 시장分析(분석)
중국(China) 경쟁사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중국(China) 진출 성공요인
중국(China)진출의 문제가되는점 및 Task
事例(사례)로 본 경영학적 시사점
資料출처
=> 유통업계2위,매출액 2조 2575억 원(2002년 기준)
유일하게 비약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는 국내업체
뛰어난 경영성과, 상품관리·물류관리 시스템으로 전세계 테스코 매장에 기술력을 전수함
=>유통업계3위, 매출액 1조 9479억 원(2002년 기준)
고품질…(省略)
본 자료는 이마트 기업분석 리포트입니다.이마트 , Eonomic- MAR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이마트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Eonomic- MART 분석.ppt( 92 )
Eonomic- MART analysis(분석)
본 는 이마트 기업analysis(분석)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