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이너와 발도르프 교육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5:51
본문
Download : 슈타이너와 발도르프 교육학.hwp
자신의 학생들에게 네 가지 기질 모두를 어른답게 조정한 모범을 보여줄 수 있기 위…(drop)






슈타이너와 발도르프 교육학과 발도르프 학교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교사는 자기 자신의 기질을 아주 잘 알아야 한다. 자기 고유의 기질 요소들은 서서히 형성된다 아이들의 좌석 순서로부터 스타트해서 옷색깔과 적합한 악기의 선택, 그리고 치료에 이르기까지 기질을 다루는 데에는 동종요법적인 기본원칙이 적용된다 그것은 비슷한 것은 비슷한 것에 의해 다루어진다는 원칙이다.슈타이너와발도르프학교업 , 슈타이너와 발도르프 교육학인문사회레포트 ,
슈타이너와발도르프학교업
,인문사회,레포트
슈타이너와 발도르프 교육학과 발도르프 학교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이것은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적용된다 이갈이 이전의 아이는 본질적으로 다혈질인이다. 그는 어떤 일방적인 측면을 제어하고 자제할 수 있어야 한다.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슈타이너와 발도르프 교육학
Download : 슈타이너와 발도르프 교육학.hwp( 61 )
ⅲ. 인지학적 성격theory(이론) : 기질론
기질은 정신 과학적으로 인간 본질 구성체 사이의 관계로부터 說明(설명) 된다 우울질인(사색적이고 내적으로 강하며 곰곰이 생각하는 성향이 있다)에게서는 자아가. 담즙질인(내적으로 강하고 쉽게 흥분하며 갑자기 화를 낸다)에게서는 아스트랄체가, 다혈질인(내적으로 강하지 않고 쉽게 변하며 피상적이다)에게서는 에테르체가, 점액질인(내적으로 강하지 않고 조용하기도 하고 게으르기도 한데 부동성의 성향이 있다)에게서는 물리적 신체가 그 작용력 면에서는 우세하다고 한다.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