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현대자동차,marketing 책략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41
본문
Download :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Global CSR - 현대자동차
_SLIDE_2_
00
Contents
CSR의 定義(정이)
CSR 성공 instance(사례)
성공 요인 분석
보완점
Reference
_SLIDE_3_
01
CSR이란
定義(정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이 생산 및 영업활동을 하면서 environment경영,윤리경영,사회공헌과 노동자를 비롯한 지history(역사) 회 등 사회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을 하는 것
CSR의 4단계
가장 기본적 책임
생산활동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
이윤 극대화,
고용창출
법을 지켜야 할
의무(responsibility)
공정한 규칙
안에서의 경영
회계투명성, 세금
성실 납부
기업이 모든 이해
관계자의 기대, 가
치에 부합하는 행
동을 해야 할 의무
environment,윤리 경영,
제품안전
기업의 자발적 판
단과 관련된 책임
사회공헌활동,
자선,문화,교육에
대한 기업의 지원
_SLIDE_4_
02
CSR이란
실패instance(사례)와 당위성
CSR실패instance(사례)
엔론 분식회계
도요타 리콜 사태
이익을 부풀리기 위한 분식회계
투자자로부터 외면, 파산에 이름
→ 법적 의무를 다하지 않고 신뢰…(省略)
순서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SR,현대자동차,marketing 책략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CSR,현대자동차,marketing 책략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SR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