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 > metric7 | metric.or.kr report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4:40

본문




Download :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hwp




지금까지 문학 작품을 기능이나, 구조, 작품 세계, 작가‧작품‧독자의 관계 등을 중심으로 학습했는데, 예술로서의 문학의 본질을 파악하고, 그것을 삶을 아름답고 가치 있게 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도록 하는 것이 goal(목표) 이다. 과제 준비하시는데 여러모로 활용이 되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단원 학습 goal(목표) ◇

1. 문학 작품의 아름다움을 파악하는 능력과 태도를 기른다. 비평은 어떤 상황에 대한 문제 의식을 바탕으로 동시대 사람들에게 가치 잇는 시각이나 정보를 전달하거나 확산하고자 하는 의도를 가지고 쓰는 글이어서 내용 생성의 과정을 잘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영화를 소재로 한 비평문을 선정한 것은, 오늘날 영상 매체를 많이 접하게 되는 학습자들에게, 영상 매체가 즐기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 이를 통해 새롭고 가치 있는 내용을 생성할 수 있어야 함을 보여 주기 위한 것이다.

2. 상황에 따라 적절하고 가치 있는 내용을 생성하는 능력…(drop)
국어하[1][1].고등국어.학습지도안5.감동을주는언어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
다.국어하[1][1].고등국어.학습지도안5.감동을주는언어 ,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인문사회레포트 ,




(1) 관동별곡(關東別曲)
(2) 간디의 물레

Ⅰ. 단원 개관
◇ 단원 학습 goal(목표) ◇
◇ 지도상의 유의점 ◇

Ⅱ. 대단원 교수‧학습 운영 measure(방안)
1. 교수‧학습 계획 (8차시)

Ⅲ. 대단원 평가 계획
1. 평가 방법


상황에 적절한 내용 생성 능력을 기르기 위한 학습 제재로는 비평문을 선정하였다.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고등국어 국어 하 5. 감동을 주는 언어 단원의 학습지도안입니다.





설명

Download :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hwp( 16 )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1.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2.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3.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4.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5.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고등국어 국어 하 5. 감동을 주는 언어 단원의 학습지도안입니다.
문학 작품을 예술로서 파악하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는 것을 말한다. 해결해야할문제 준비하시는데 여러모로 활용이 되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