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Pizza Hut의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과 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20:28
본문
Download : [마케팅성공사례]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doc
마케팅성공사례,Pizza,Hut,마케팅,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성공사례]Pizza%20Hut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20전략%20제시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5DPizza%20Hut%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A0%9C%EC%8B%9C_doc_01.gif)
![[마케팅성공사례]Pizza%20Hut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20전략%20제시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5DPizza%20Hut%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A0%9C%EC%8B%9C_doc_02.gif)
![[마케팅성공사례]Pizza%20Hut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20전략%20제시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5DPizza%20Hut%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A0%9C%EC%8B%9C_doc_03.gif)
![[마케팅성공사례]Pizza%20Hut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20전략%20제시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5DPizza%20Hut%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A0%9C%EC%8B%9C_doc_04.gif)
![[마케팅성공사례]Pizza%20Hut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20전략%20제시_doc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5DPizza%20Hut%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A0%9C%EC%8B%9C_doc_05.gif)
![[마케팅성공사례]Pizza%20Hut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20전략%20제시_doc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5DPizza%20Hut%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A0%9C%EC%8B%9C_doc_06.gif)
순서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Pizza Hut의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과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성공사례]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 [마케팅성공사례]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성공사례 Pizza Hut 마케팅 전략 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Pizza Hut의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과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시
Download : [마케팅성공사례]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doc( 83 )
Pizza Hut의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戰略) 제시
목차
I. 한국 Pizza Hut의 개요1. 활동내용2. 피자헛 이야기II. environment分析(분석)1. 시장environment(1) 수요 特性(특성)(2) 소비자 特性(특성)(3) 경쟁자 特性(특성)2. 자사environment(1) 시장 점유율(2) 상품구성(3) 差別(차별) 화 된 서비스III. 기존 마케팅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Marketing Mix 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IV. 기존 마케팅 전략(戰略) 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1. 최고의 시長點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3.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맛V. 새로운 전략(戰略) 수립을 위한 상황 分析(분석)(SWOT分析(분석))1. Strengths(강점)2. Weaknesses(약점)3. Opportunities(기회)4. Threats(위기)VI. 새로운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Pizz...
Pizza Hut의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戰略) 제시
목차
I. 한국 Pizza Hut의 개요
1. 활동내용
2. 피자헛 이야기
3. 피자헛 연혁
II. environment分析(분석)
1. 시장environment
(1) 수요 特性(특성)
(2) 소비자 特性(특성)
(3) 경쟁자 特性(특성)
2. 자사environment
(1) 시장 점유율
(2) 상품구성
(3) 差別(차별) 화 된 서비스
III. 기존 마케팅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Marketing Mix 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IV. 기존 마케팅 전략(戰略) 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
1. 최고의 시長點유율과 매출액
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
3.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맛
V. 새로운 전략(戰略) 수립을 위한 상황 分析(분석)(SWOT分析(분석))
1. Strengths(강점)
2. Weaknesses(약점)
3. Opportunities(기회)
4. Threats(위기)
VI. 새로운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
1. 패스트 푸드보다 나은 맛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2. Take out system 도입
3. 새로운 형태의 差別(차별) 화 된 매장 오픈 - ‘Pizza Hut Beer’
4. 고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
5. 差別(차별) 화에 입각한 신제품 출시
6. 고객의 니즈에 맞춘 가격의 다양화 ( 고가격 ( 저가, 중가, 고가 )
7. Brand equity제고를 위한 Repositioning
I. 한국 Pizza Hut의 개요
>> 1985년 2월 이태원에 피자헛 1호점을 개설하고 동시에 한국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intro 한 한국 피자헛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서 외식업계 1위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지키고 있따 한국 피자헛은 자체 연구를 통해 한국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따 2xxxxxxxxxxxx2년 12월 출시한 치즈크러스…(To be continued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