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왜 구글인가 북리뷰 book report > metric7 | metric.or.kr report

왜 구글인가 북리뷰 book report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왜 구글인가 북리뷰 book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1:21

본문




Download : 왜 구글인가 북리뷰 독후감.hwp




그 과정에 있어서 충분히 사용자를 모으지 못한 경쟁자들은 이들 회사와 큰 차이가 벌어지며 경쟁에서 밀려나게 되는 과정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사용자들을 모으기위해 수익의 대부분을 포기하면서 성장했다. 이렇게 성장한 회사는 독점적인 위치에서 차츰 수익을 발생시키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아 이들의 모습을 구글은 수년째 지속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볼수 있다아
이렇기 때문에 최근 포브스 같은 곳에서는 구글이 5년내로 사라질 수도 있다고 말한다.







순서
설명

없음


본문내용
구글을 생각하기전에 사용자를 기반으로하는 여러 회사들은 돈보다 사용자의 확보를 우선시 해야한다.마이크로소프트도아니고애플도아니고왜구글인가 , 왜 구글인가 북리뷰 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다. 왜냐하면 사용자수가 그 회사의 플렛폼의 파급력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파급력을 예로들면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의 성장을 예로 들 수 있다아 그들의 회사가 성장하는 과정에 있어서 사용자의 수는 다른 회사의 호로그램과의 경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이였다.
왜냐하면 모든 누리망 플래폼들이 이러한 과정을 거치며 독점적인 위치에 이르렀을때 수익을위한 과도한 광고나 부수적인 서비스를 펼치다가 새로운 플랫폼…(省略)


왜 구글인가를 읽고 2장으로 정리된 북리뷰입니다.


왜 구글인가 북리뷰 book report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왜 구글인가 북리뷰 독후감.hwp( 91 )


마이크로소프트도아니고애플도아니고왜구글인가

왜%20구글인가%20북리뷰%20독후감_hwp_01.gif 왜%20구글인가%20북리뷰%20독후감_hwp_02.gif

왜 구글인가를 읽고나서 2장으로 정리된 북리뷰입니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