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독서록 ]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나서 -마케팅 > metric7 | metric.or.kr report

[독서록 ]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나서 -마케팅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metric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독서록 ]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나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1:56

본문




Download : [독후감]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마케팅.hwp





책 『디퍼런트』는 이러한 우리의 사고에 일침을 가한다. 거칠게 요약하자면 저자는 한 경쟁분야에서의 넘버원이 아닌, 온리원으로 살아남는 것이 한 기업이 나아가야할 보다 현명한 방법이라고 이야기한다. 주변의 쉬운 예로, 스마트폰의 경우 처음 출시될 당시보다 오늘날에 와서는 …(투비컨티뉴드 )
[독후감],Different[디퍼런트]를,읽고-마케팅,감상서평,레포트

[독후감]%20%20Different[디퍼런트]를%20읽고-마케팅_hwp_01.gif [독후감]%20%20Different[디퍼런트]를%20읽고-마케팅_hwp_02.gif [독후감]%20%20Different[디퍼런트]를%20읽고-마케팅_hwp_03.gif [독후감]%20%20Different[디퍼런트]를%20읽고-마케팅_hwp_04.gif [독후감]%20%20Different[디퍼런트]를%20읽고-마케팅_hwp_05.gif
설명
다. 우선적으로 그녀가 경쟁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이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그리고 이러한 기성세대들에게 성공은 경쟁의 장에서 승리를 거둔 강자에게 부여되었다.
우리는 일상 속에서 빈번하게 한 제품군의 제품이 다양해지는 현상을 목격한 바가 있따 여기서 한 카테고리가 성숙해져 간다는 것은 결국 한 제품군을 두고 다양한 제품이 생겨나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우선적으로 본 글에서는 저자가 『디퍼런트』를 통해 제시하는 경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살펴보고자 한다. 약자와 강자만의 이분법적인 세계에서 다윈의 진화론에 기대어 볼 때, 분명 강자는 약자보다 생존의 고군분투에서 현실적으로 유리한 고지를 점유하기 때문이다 소위 어른 세대들은 그러한 경쟁 사회에서 치열하게 살아남았다. 하지만, 이러한 의식이 오늘날에도 역시 똑같이 적용될 수 있을까.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는 것만이 기업이 경쟁의 구도 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며, 그것만이 성공을 가늠하는 잣대로 작용할 수 있을지 다시 생각해 볼 시점이다. 이후, 본 책이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무엇인지를 살피고, 단순히 책의 내용을 그대로 수용하는 것에서 나아가 비판적으로 접근함으로서 한계와 의의를 제시해보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


경쟁하는 ‘무리들’

경쟁하는 무리들. 무리라는 부정적인 어감에서 알 수 있듯이, 저자는 경쟁하는 기업들에 대해, 그리고 그러한 현상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견지한다.’는 오랜 격언이 있따 일리가 있는 이야기이다. 책 title proper(제목)인 Different에서도 보이듯이 저자는 독자에게 지금의 모습에서 달라질 것을 요구한다.

Download : [독후감]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마케팅.hwp( 98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독서록 ]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나서 -마케팅




[독후감]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마케팅 , [독후감]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마케팅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마케팅



[독서록 ] Different[디퍼런트]를 읽고나서 -마케팅
Be different


들어가며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Total 29,9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