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앨버타의 교직원 정보기술 개발 프로젝트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5:30
본문
Download : 캐나다 앨버타의 교직원 정보기술 개발 프로젝트에 관하여.hwp
순서
교사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
기본 지식과 기술
A-1. 독립형 또는 네트웍 environment에서 하드웨어와 작동 시스템을 포함한 기본 컴퓨터 작동
(전원 켜고 끄기, 새로운 컴퓨터 시스템, 네트웍 연결 및 주변 장치 설치 등)
A-2. 파일 관리(파일의 저장, 복사, 압축과 압축 풀기 등)
A-3. 입력, 편집, 텍스트와 그래픽 가져오기를 포함한 워드 프로세싱
A-4. 전자 우편(MS Exchange)
A-5. Internet과 인트라넷(특히 학교구 웹사이트)
A-6. reference(자료)와 정보 관리(데이타베이스와 스프레드쉬트를 활용하는 원리의 이해)
A-7. 작업을 위한 적절한 도구 선택
(프린터, CD-ROM, 스캐너의 활용, 적절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통합과 적용)
A-8. 새로운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주변 장치의 발매 또는 업그레이드와 같은 새로운 상황에의 지식과 기술 활용
추가 지식과 기술
T-1. efficacy적인 학생 정보의 관리
T-2. 교수를 향상시키기 위한 교수reference(자료) 및 프레젠테이션의 작성
T-3. 교육과정에 기술Engineering을 efficacy적으로 활용하여 학생들의 정보 소양 증진
교장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
(기본 지식과 기술은 동일)
추가 지식과 기술
P-1. 교수, 학습, 학교 경영에 기술Engineering을 efficacy적으로 활용하여 학교 공동체를 지원하고 지도성을 발휘함
P-2. 학생 정보 및 학교와 관련된 재정 정보를 관리하는 데에 정보 체제를 efficacy적으로 활용함
P-3. 학교 공동체 구성원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기술Engineering을 efficacy적으로 활용함
사무직원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
(기본 지식과 기술은 동일)
추가 지식과 기술
S-1. 학교 예산, 구좌, 지불대장, 물품, 설비, 서비스 등의 주문 등 재정 정보의 관리를 위해 기술Engineering을 efficacy적으로 활용함
S-2. 학생 정보를 관리하는 데에 기술Engineering을 efficacy적으로 활용함
S-3. 학교 공동체 구성원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기술Engineering을 효…(투비컨티뉴드 )




교사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과 교장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 및 사무직원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 Edmonton 학교구 교사들의 정보기술 활용 현황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캐나다앨버타의교직원정보기술개발프로젝트에관하여 , 캐나다 앨버타의 교직원 정보기술 개발 프로젝트에 관하여공학기술레포트 ,
다.레포트/공학기술
캐나다 앨버타의 교직원 정보기술 개발 프로젝트에 관하여
설명
캐나다앨버타의교직원정보기술개발프로젝트에관하여
Download : 캐나다 앨버타의 교직원 정보기술 개발 프로젝트에 관하여.hwp( 47 )
,공학기술,레포트
교사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과 교장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 및 사무직원들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체크리스트 영역, Edmonton 학교구 교사들의 정보기술 활용 현재상황에 상대하여 설명(說明)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