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중도탈락 청소년] 학교중도탈락 청소년의 집단치료 및 사회적 재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7:14
본문
Download : 자료37.hwp
Download : 자료37.hwp( 19 )
순서
Ⅰ. 호로그램 現況
Ⅱ. 호로그램 대상과 문제정이
Ⅲ. 호로그램 대상의 목적, goal(목표) , 하위goal(목표)
Ⅳ. 호로그램의 형성기반
Ⅴ. 호로그램 내용 및 실시방법
Ⅵ. 호로그램 예산
Ⅶ. 호로그램 과정평가
Ⅷ. 호로그램 效果평가
본 호로그램은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학교중도탈락靑少年(청소년) 들에 대한 문제해결․치료 및 사회재활 개입 호로그램이다. 통합적 방법론 모델중 Compton과 Galaway의 "문제해결과정(Problem-Solving Process)”에 근거하여 설정된 치료과정에…(skip)
Ⅰ. 프로그램(program]) 상황 , Ⅱ. 프로그램(program]) 대상과 문제정의(定義), Ⅲ. 프로그램(program]) 대상의 목적, 目標(목표), 하위目標(목표), Ⅳ. 프로그램(program]) 의 형성기반 , Ⅴ. 프로그램(program]) 내용 및 실시방법, Ⅵ. 프로그램(program]) 예산 , Ⅶ. 프로그램(program]) 과정평가 , Ⅷ. 프로그램(program]) 결과 평가, , 파일크기 : 192K
설명
Ⅰ. 프로그램 현황 , Ⅱ. 프로그램 대상과 문제정의, Ⅲ. 프로그램 대상의 목적, 목표, 하위목표, Ⅳ. 프로그램의 형성기반 , Ⅴ. 프로그램 내용 및 실시방법, Ⅵ. 프로그램 예산 , Ⅶ. 프로그램 과정평가 , Ⅷ. 프로그램 효과평가, , FileSize : 192K , [학교중도탈락 청소년] 학교중도탈락 청소년의 집단치료 및 사회적 재활 사범교육레포트 , 학교중도탈락청소년 학교중도탈락청소년 학교중도탈락청소년
[학교중도탈락 청소년] 학교중도탈락 청소년의 집단치료 및 사회적 재활
레포트/사범교육






학교중도탈락청소년,학교중도탈락청소년,학교중도탈락청소년,사범교육,레포트
다. 靑少年(청소년) 들의 학교 중도탈락 관련된 요인들을 찾아내고 요인별 문제해결과 예방을 위한 대상자;전라북도 전체 2,146명 가운데 정착노력형에 속하는 학력비인정 비정규학교(검정고시 야간학교 학생)에 등록된 학생 571명(‘99.2);가운데 본 복지관 운영 학력비인정 비정규학교내 중도탈락 靑少年(청소년) 分析대상자 34명을 사전 선정하여 1999년 6월 21일~7월 2일동안 설문조사에 준해 分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