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7:09
본문
Download : CRM에 대해.hwp
,경영경제,레포트
CRM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각 고객의
기호, 가치, 요구사항, 문제점(問題點)에 적절하고도 差別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은 고객은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To be continued )






다.
CRM에 대해
순서
설명
고객에 대한 피드백 관리(Feedback Management)가 필수적입니다.
기업은 매일 고객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계속적으로 대화를 해야
하며 최신의 고객 및 시장정보를 획득하여야 합니다. CRMCustomerRelation , CRM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CRMCustomerRelation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RM에 대해.hwp( 11 )
CRM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