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스무티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2:36
본문
Download : 마케팅-스무티킹.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스무티킹
순서
_SLIDE_1_
나를 위한 상큼한 에너지,
스무디킹
_SLIDE_2_
WINTER
Template
목차
Ⅰ.서론
1.스무디킹introduce
Ⅱ.본론
1.마케팅strategy
1 ) 건강식 기능성 과일음료
2 ) 제품constituent &인핸서
3 ) 뷰티&헬스프로그램(program])
4 ) 스타마케팅
5 ) PPL광고
6 ) 현지화strategy
7 ) 배달서비스
8 ) 사회공헌활동
2.경쟁사
1) 잠바주스
2) 잠바주스 strategy
3) 스무디킹 VS 잠바주스
Ⅲ.결론
1.現況(현황) 및 성과
2.한계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서론
Ⅰ.서론
1.스무디킹introduce
_SLIDE_4_
1.스무디킹introduce
1973년 스무디(smmothie)라는 제품을 처음 개발하고 일반명사로 사전에 등재시킨 최초의 브랜드
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미국 내에서만 700여 개 이상의 매장
_SLIDE_5_
스무디킹코리아
2003년 5월, 제1호점인 명동점을 오픈
,국내에 최초로 스무디를 introduce
미국의 70여개 스무디 메뉴 중 한국인에 맞는 30여 개를 선별하고 메뉴를 개발하는 현지화 strategy
3년 만에 6배의 매출 신장세를 기록
1.스무디킹introduce
_SLIDE_6_
2.스무디킹introduce
스무디킹 로고의 왕과 왕관
: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상징
, 진정한 건강 라이프스타일 음료로의 약속
옐로우와 레드
: 브랜드의 대표 컬러로써 기능성 건강 음료인 스무디킹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표현
브랜드 미션
:고객이 한층 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고 영향을 끼치는 브랜드
_SLIDE_7_
본론
Ⅱ.본론
1.마케팅strategy
1 ) 건강식 기능성 과일음료
2 ) 제품constituent &인핸서
3…(省略)
marketing -스무티킹
Download : 마케팅-스무티킹.pptx( 92 )






마케팅-스무티킹 , 마케팅-스무티킹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스무티킹
마케팅,스무티킹,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