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China), 중국(China)인 』을 읽은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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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5 0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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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교에 대한 일반적인 사회적 신분의 원리는 가족제도 뒤에 숨겨져 있는 사회철학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china(중국) 에 있어서 사회질서에 기여하는 원리인 것이다. china(중국) 인들의 사고방식 속에서 ‘사회’라는 말은 한 관념으로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가족적인 정신이라는 것도 과장된 이기주의의 한 형태에 지나지 않는다. 어떠한 사회에 있어서나 각각의 인간에게 고유의 신분을 부여하는 것이고, 또한 타인과의 관계를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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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China), 중국(China)인 』을 읽은후...




[ 감상문(report)]중국(China)_중국(China)인
레포트/감상서평
다. 동시에 사회구조 및 사회통제의 원리이기도 하다. 그것은 인간과 인간 사이의 사회적인 의무, 즉 상호조화의 피료썽, 자제, 예절, 의무감, 부모에 대한 의무와 감사 그리고 어른에 대한 존경심 등을 최초의 교훈으로서 우리 자식들에게 가르쳤다.
china(중국) 의 가족 제도라는 것은 모든 사회 생활을 의미하고 있다 정부라고 하는 것에 대해 china(중국) 인들이 갖고 있는 관념이 개인적인 것처럼, 가족 제도도 개인적인 것에 불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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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 국민성
Ⅱ. 생활
Ⅱ. 생활
china(중국) 은 개인주의자들로 형성된 국가이다. china(중국) 인들은 가족적인 정신은 지니고 있지만, 사회적 정신은 전혀 지니고 있지 않다. 그 주요한 관념은 신분이나 명분인데, 모든 남녀에게 사회에 있어서 각자 일정한 위치를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