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lescent(청소년) 봉사할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4:36
본문
Download : 청소년 봉사할동.hwp
Ⅳ. PROJECT PROCEDURES
A. PREPARATION
1. 장애우들과 음식 재료 및 음식방법을 연구하고 매대를 설치하며 서로에 대 한 이해를 돕는다.
4. 사람들은 서로 다른 관점을 공유할 수 있다아
Ⅲ. MATERIALS / RESOURES
A. 조리기구, 음식재료
1. 가스레인지. 엘피지 가스, 각종 그릇과 접시 냄비 등
2. 파, 떡, 튀김가루, 고추장, 각종 야채 등
B. 선생님들의 이해, 학교 측의 배려
1. 학교 앞에서 간이 분식점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학교 측의 배려가 필요하다.,인문사회,레포트
adolescent(청소년)봉사할동
adolescent(청소년) 봉사할동에 대한 자신의 意見(의견)을 쓰고 있따
청소년 봉사할동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쓰고 있다.
B. 장애우가 사회에서 자기의 역할을 가질 수 있는 구성원임을 인식할 수 있게 한다.
AMOUNT OF TIME: 3 주
B. ACTION
1. 학교 방과후 장애우들과 매대를 설치하고 음식을 판매하며 장애우들의 부족한 점 …(skip)
다.
2. 靑少年들은 친구들을 초대하고 장애우들이 절대 남다르지 않다는 것을 일깨워 진 다.청소년봉사할동 , 청소년 봉사할동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Download : 청소년 봉사할동.hwp( 66 )



레포트/인문사회
adolescent(청소년) 봉사할동
순서
Ⅰ. OBJECTIVES/ OUTCOME
A. 장애인들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버린다.
3. 장애인은 의사소통을 가지고 있고 거동이 비교적 자유롭다.
Ⅱ. FRAMEWORK
A. SKILL TO BE LEARNED AND USED
1. 상호 의사소통 기술
2. 음식 만드는 법
3. 조직 기술
4. 사회성, 사교성
B. CONCEPTS
1. 靑少年들은 장애인들과의 거리감을 느끼고 있다아
2. 실제 그들과의 접촉을 거의 할 수 없다.
2. 계획 부문에서 일주일에 1~2회 가량의 만남을 가지도록 한다.
C. 장애우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