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目標(목표), 연혁, 마케팅 책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동향, 특징, 마케팅 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8:38
본문
Download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에버랜드 경영이념
<<꿈같은 시간의 창조, 꿈같은 공간의 개발!
時間과 空間의 무한가치 창조로 人間삶의 질 향상>>
인류의 삶을 행복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이 두 가지의 명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온 기업
─ 삼성 에버랜드. 이 땅에 근대화물결이 일던 `60년대 초, 국토개발의 사명으로 후손들 에게 빛나는 국토유산을 물려준다는 비전으로 탄생한 삼성에버랜드는 그 사명…(투비컨티뉴드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目標(목표), 연혁, 마케팅 책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동향, 특징, 마케팅 效果(효과), 展望(전망) ,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에버랜드,성공,요인,경영,이념,비전과,목표,연혁,마케팅,전략,서비스,마인드,정보,특징,마케팅,효과,전망,경영경제,레포트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순서






설명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目標(목표), 연혁, 마케팅 책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동향, 특징, 마케팅 效果(효과), 展望(전망) , analysis
Download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82 )
다. 40여 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 월드, 1985년 장미축제를 시발점으로 한 사계절 꽃축제, 국내 최초 최장의 스노우버스터를 갖춘「페스티발 월드」와 세계 최고의 실내외 워터파크 「캐러비안 베이」, 그리고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등 3개의 파크를 갖춘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늘 새로움과 즐거움 그리고 행복을 안겨 주는 놀이文化(culture) 의 대명사로 자리 매김 하였다. 에버랜드 뜻은 영원과 활력을 의미하는 EVER과 자연, 포근함을 상징하는 LAND를 결합한 EVERLAND는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 인간의 꿈과 사람과 희망을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에버랜드에서는 날마다 휴일 ’ 이라는 모토아래 한국인의 레저활동의 대표적 브랜드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에버랜드는 무엇보다 테마별 5개 지역으로 나누어 서로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페스티벌월드를 중심으로 세계 최초 실내와 사계절 워터파크인 캐리비언베이 등 시장을 선도할만한 히트상품을 내놓으며 고객흡입력을 높여오고 있다
에버랜드는 체제형 리조트로의 발전을 꾀하기 위해서 1천여 객실규모의 호텔과 골프장을 갖추는 등 며칠씩 머물면서 휴식과 오락을 즐기는 체제형 복합 레 져타운 건설도 추진하고 있는 중이다.
1996년 자연농원은 개장 20주년을 맞아 인간존중, 복합화, 국제화를 통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삼성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21世紀 체재형 복합 리조트 단지로 도약시키고자 「에버랜드 EVERLAND」라는 신규 CI를 도입하여 종합 리조트 단지로 재 탄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