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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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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 매체믹스전략, 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전략과 같은 경영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등의 여러 이미지광고를 꾸준히 내보내고 있었으며, 이들 광고는 현재 진행 중이다. sk텔레콤 , sk텔레콤경영경제레포트 ,

 우리나라의 이동전화 가입자는 2005년 1월 기준 36,705,000명으로 전체인구의 76.1%에 달하고 있다 2005년 1월에 번호 이동성제도가 처음 되며, 1월을 전후하여 각 통신사들은 통화 품질과 자사의 기능적인 부분을 부각시키는 광고를 주로 제작하였다. 하지만 번호 이동성 제도로 인한 가입자의 이동통신사의 이동이 다소 주춤해지면서, 각 통신사들은 품질과 기능 등을 주로 하는 정보 지향형 광고보다는 감정전이에 치중하는 이미지형 광고에 주력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좋은 세상 만들기’, ‘기술의 사람은 향합니다.
 이미지 광고를 제일 처음 내보낸 통신사는 KTF로 ‘좋은 시간 되세요’, ‘HAVE A GOOD TIME` 등 시간과 KTF를 연결하여 KTF를 사용하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을 소비자에게 각인 시키려 하였다. 이러한 다양한 이미지 광고가 있음에도 ‘생활의 중심’ 캠페인을 실시하게 된 배경을 크리에이티브 과정을 통해 생각해 보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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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러한 경쟁사의 크리에이티브 전술에 대응하기 위해 제작된 광고가 ‘생활의 중심’ 캠페인이라고…(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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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 매체믹스책략, 크리에이티브책략, 광고책략과 같은 경영마케팅책략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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