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日本 文化의 이해 > metric8 | metric.or.kr report

日本 文化의 이해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日本 文化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1:23

본문




Download : 일본 문화의 이해.hwp




일본문화의이해레포트 , 일본 문화의 이해인문사회레포트 ,
일본%20문화의%20이해_hwp_01.gif 일본%20문화의%20이해_hwp_02.gif 일본%20문화의%20이해_hwp_03.gif 일본%20문화의%20이해_hwp_04.gif 일본%20문화의%20이해_hwp_05.gif
레포트/인문사회
日本 文化의이해보고서





日本 의 다도文化, 日本 의 음식文化, 스포츠文化 등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일본의 다도문화, 일본의 음식문화, 스포츠문화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차를 마시는 관습은 china(중국) 에서 전래되었는데 차의 고전적인 본디 형태는 한국이나 china(중국) 과 일본이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인문사회,레포트



日本 文化의 이해

Download : 일본 문화의 이해.hwp( 27 )






설명

① 다 도

◇ 일본의 다도

② 꽃꽂이

③ 기모노

④ 일식

⑤ 일본의 스포츠

⑥ 유 도

◇ 일본의 유도



① 다 도

◇ 일본의 다도
차라는 것은 일본인에게 있어서 아주 일반적인 음료이다. china(중국) 당나라 시대에 유행했던 차 culture는 이미 나라 시대부터 일본에 전해졌던 바 있었다. 팔백십오년에 승려 에이추가 임금에게 차를 바쳤다는 기…(To be continued )

순서




다. 차는 일본인의 일상생활 속에 있어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아 그러나 여기에서 다루는 차노유 라고도 하는 다도는 그와 같은 일상으로서의 차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일본의 차 culture도 본디는 china(중국) 에서 들여온 것이다. 차를 약용으로도 마시고, 부처님에게 공양물로 올리기도 하며, 참선하는 스님들이 정신을 맑게 하기 위한 음료로 썼다는 점은 세 나라가 다 같았다. 다도라고 하는 예능으로써의 차는 오히려 일상생활과 단절된 특수한 장소에서 특정한 시간을 마련하여 열린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