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론,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3:50
본문
Download : 국제기업론,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순서
국제기업론,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국제기업론,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국제기업론,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기업론 국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국제기업론,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국제기업론,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국제기업론,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43 )






_SLIDE_1_
1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duce
기업現況(현황)
경영전략(strategy)
경쟁사分析
향후 전망
1
2
3
4
5
2
_SLIDE_3_
기업introduce
3
_SLIDE_4_
NEC 기업introduce
NEC
국가
업종
설립자
설립일
본사
자회사
(Nippon Electric Company) 日本(일본)전기주식회사
日本(일본)
컴퓨터통신기기전자기기
이와다레 구니히코
1899년7월17일
도쿄
310개
4
_SLIDE_5_
NEC 연혁
1952년
deming`s상 수상
1927년 이후
자동교환기진공관전송기기 자체 생산
1899년
전화기 생산판매
스타트
1899년
미국 웨스턴일렉트과
합작투자 설립
1924년
라디오 통신
연구 스타트
1905년
日本(일본)전화서비스
확장 스타트
5
_SLIDE_6_
1999년
성립 100주년
1964년 유럽 등
자회사 설립
세계화 스타트
1954년 세계 굴지의
통신전자 종합 제조업체로 성장
1997년
`日本(일본) 경영 품질상`수상
1977년
c&c 시대
NEC 연혁
2002년
NEC 일렉트로닉스 분화
6
_SLIDE_7_
NEC 기업 슬로건
“Empowered by Innovation`
`Better Products, Better Service`
「고객만족(CS )」을 제일로 생각함
`Empowered by Innovation`
`Empowered by Innovation`
`Empowered by Innovation`
7
_SLIDE_8_
NEC 기본 goal(목표)
8
_SLIDE_9_
NEC 기업 이념
C&C(Computer & Communication)
C&C(Computer & Communication)
C&C(Computer & Communication)
9
_SLIDE_10_
기업現況(현황)
10
_SLIDE_11_
NEC 일반現況(현황)
상호
자본금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