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6:17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pptx( 48 )
순서
_SLIDE_1_
글로벌 기업의 시장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 로레알과 P&G의 한국과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
_SLIDE_2_
1. 중국(中國)의 화장품 시장 동향
2. 로레알의 시장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 로레알 기업 introduce
- 한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 중국(中國)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 시사점
3. P&G 의 시장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 P&G 기업 introduce
- 한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 중국(中國)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 시사점
4. 結論(결론)
_SLIDE_3_
1.중국(中國)의 화장품 시장 동향
Prologue
_SLIDE_4_
빠른
시장세분화
SkinCare 시장우세
유통 형태 다양화
글로벌
브랜드 우세
경쟁 심화
불법 복제품 유통
Prologue
새로운 글로벌 시장으로 발전
글로벌 기업의 경쟁심화
M&A
증가
-출처: 길길우, “한국화장품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전략(strategy)에 관한 연구”, 05.02, 중앙대 의약식품대학원
_SLIDE_5_
`중국(中國) 로컬 및 글로벌 기업의 경쟁 分析`
`열세`
`우세`
`글로벌기업`
`로컬기업`
- 브랜드 개발력 강함
- 인재집중 산업경험 풍부
- 관리 체제 수준 높음
- 현지 상황 숙지
- 인건비 낮음
- 시장 反應(반응) 빠름
- 경영자주권
- 현지화 정보 부족
- 해외 본부의 통제
- 시장 反應(반응) 늦음
- 인건비 높음
- 투자자금 결핍
- 소비자 관리부족
- 관리부족 개발 낙후
- 산업개발 경험부족
`중국(中國) 화장품 시장의
세분 시장별 확대 추이와 展望(전망) `
출처 : 김익수, 전게서, pp 511
Prologue
_SLIDE_6_
2. LOREAL
_SLIDE_7_
2.LOREAL
염색제.
화장품
향수
500개의
브랜드
글로벌기업순위
353위
세계화장품시장
15%
19년연속
10%성장
42개국공장
140개국진출
_SLIDE_8_
2.LOR…(To be continue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시장差別화
설명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시장차별화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시장差別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