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콜럼버스 > metric8 | metric.or.kr report

콜럼버스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콜럼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1:09

본문




Download : 콜럼버스.hwp




콜롬버스 , 콜럼버스경영경제레포트 ,



콜럼버스_hwp_01.gif 콜럼버스_hwp_02.gif 콜럼버스_hwp_03.gif 콜럼버스_hwp_04.gif 콜럼버스_hwp_05.gif 콜럼버스_hwp_06.gif

Download : 콜럼버스.hwp( 93 )



다.
콜럼버스
콜롬버스
,경영경제,레포트





1. 우리나라 유통구조의 전반적인 사항
- 국내 유통산업의 최근동향
- 한국 유통기업의 구조적 특징

2. 컬롬버스에 관하여
- 간략한 콜롬버스
- 회사introduction
- 경영방침
- 주요연혁
- 콜롬버스의 조직도
- 콜롬버스의 물류거점
- 콜롬버스의 사업introduction(물류대행, 도매물류, 판매대행)
- 콜롬버스의 네트워크
- 콤롬버스의 소매지원시스템
- 콜롬버스의 전산시스템(CLS2000)
- 콜롬버스의 주요 제휴 업체 동향
- 콜롬버스의 주요 신문 기사


1. 우리나라 유통구조의 전반적인 사항

▶ 국내 유통산업의 최근 동향
- 할인점의 성장세가 뚜렷한 가운데 백화점 및 재래시장의 성장율이 점차 둔화
·2000년 1월~7월 매출실적을 보면 백화점은 8조 5,000억원으로 성장이 둔화된 반면, 할인점 은 5조 8,000억원으로 지난해 7.4조원의 80%달성
- 외국 대형유통업체의 국내진출이 점점 가속화되고 있는 중
·할인점의 외자계 점유율은 작년 20%수준에서 올해 30%까지 확대될 展望(전망)
- 유통시장의 전장이 오프라인에서 online으로 확대
·무점포유통시장이 올해 작년보다 80%이상 성장한 2조 7,000억원정도 예상

□ 국내 유통시장은 오프라인에 이어 online에서도 새로운 경쟁구도를 형성중
- online상에서는 전통적인 유통업체와 Internet쇼핑전문업체 및 홈쇼핑업체간의 대결구도하 에 외국업체들이 가세하는 형국
·일단은 Internet쇼핑전문업체나 홈쇼핑업체들이 online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나 전통적 유통업체들의 분발로 향후 시장구도는 미지수
- 외국 대형 유통업체들은 오프라인에 이어 online으로도 진출을 준비
·월마트, 까르푸, 세븐일레븐 등의 오프라인 진출에 이어 미국의 대형백화점인 JC페니, GMBE 등이 online 직접판매를 준비중
- 전자상거래의 확산으로 유통산업은 가히 혁명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online과 오프 라인간의 채널갈등이 점차 표면화되고 있음.
- 향후 online시장의 경쟁구도에 따라 유통산업 전체의 시장지도가 새롭게 재편될 展望(전망)















□ 세계 유통시장의 전반적인 環境(환경)變化요인으로는 글로벌화, 디지털기술의 발전, 소비자의 구매 태도 變化 등
- online의 도입으로 글로벌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대형 유통업체간 합병제휴가 활발히 전개
·월마트는 미국 이외 9개국에서 영업중인 해외부문의 매출신장율이 본국을 초과
·까르푸는 프로모데스와의 합병으로 세계 2위로…(skip)





설명
순서

콜럼버스에 대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콜럼버스에 대한 資料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