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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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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0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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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 최고의 맛과 최고의 서비스, 분위기와 낭만이 스타벅스의 스타트이다.

- 스타벅스의 서비스, 분위기, 낭만 그리고 최고의 커피가 스타벅스 브랜드 창조

- 대중매체와 같은 광고를 통한 브랜드 책략이 아닌 특별한 맛과 서비스와 culture를 통한 브랜드 창출

- 브랜드 아이덴티티 : 스타벅스에 대한 열정과 지식을 고객들에게 전달해주는 종업원은 절대적인 브랜드 자산

- 조직원이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브랜드 이미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 입지선정과 과감한 투자 : 매장의 위치를 결정시 수익뿐만 아니라 이미지도 관리되는 매장들의 오픈, 좋은 위치와 상권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브랜드의 가치도 함께 상승하는 efficacy(김포공항내의 스타벅스)

- 사회활동 :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과 environment에 대한 관심. 재활용 분리수거에서 불우이웃돕기, 어린이병원 후원금 마련까지 끊임없는 노력과 활동 등을 통해 경쟁기업들과의 이미지에 差別(차별) 화를 위해 노력

Ⅲ. 스타벅스의 사명
- 스타벅스의 사명은 고객에게 최상의 커피를 제공…(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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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타벅스
다.




1. 스타벅스의 history
2. 스타벅스만의 브랜드 marketing
3. 스타벅스의 사명
4. 스타벅스의 미션
5. 스타벅스의 경영방침
6. 스타벅스의 경영책략
7. SWOT analysis(분석)
8. 국내 Take-out 시장과 스타벅스의 시장 점유율
9. 스타벅스가 고관여인 이유
1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스타벅스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
11. 스타벅스의 커뮤니티 도입배경
12. 스타벅스 커뮤니티
13. 스타벅스 커뮤니티의 efficacy
14. 참고reference(자료)



Ⅱ. 스타벅스 만의 브랜드 marketing (Unique Brand Marketing of Starbucks)

- 스타벅스의 브랜드 marketing 의 스타트은 없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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