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의 기업紹介와 시장環境(환경)分析,닌텐도 DS & Wii의 차별화 전술 및 향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09:17
본문
Download : 닌텐도의 기업소개와 시장환경분석,닌텐도 DS & Wii의 차별화 전략 및 향후방향.pptx
닌텐도의 기업紹介와 시장環境(환경)分析,닌텐도 DS & Wii의 차별화 전술 및 향후방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아빠 어디가! 게임해야지!
nintendoDS and nintendowill
_SLIDE_2_
INDEX
1.기업intro 와 선정이유
2.닌텐도의 시장環境 分析(분석)
시장環境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4P
3.닌텐도 DS & Wii 의 差別(차별) 화 strategy
4. conclusion 도출
시사점
conclusion 및 향후방향 제시
참고자료(資料)
질문
Playstation and nintendoDS
_SLIDE_3_
02
선정이유
Introduction
nintendo
nintendo
Implications
비디오 게임기 시장이 취약하고 전 세계적으로 유독 pc베이스의
온 라인 게임이 강세인 한국 게임시장에서 이루어낸
닌텐도의 성공
‘이들은 어떻게하여 이런 혁신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었을까’
01
_SLIDE_4_
Introduction
nintendo
nintendo
01
02
Implications
회사명 닌텐도 주식회사 (Nintendo Co., Ltd.)
설립일자1947 - 11 - 20
2006년 쉽고 간편한 UI및 게임소프트를 적용한 닌텐도DS와 닌텐도 Wii로 급부상
_SLIDE_5_
닌텐도의 시장環境分析(분석)
nintendo
_SLIDE_6_
01
02
03
04
시장環境分析(분석)
05
거시적 環境
경제적 環境
개인 소득 수준 증가
디지털 기기 단가 하락 및 평균(average) 보유 대수 증가
실속위주 제품 구매패턴
사회적 環境
여가 文化 관심 급증
게임의 대중文化화
일상생활에서의 자기개발
법률적 環境
디지털 기기의 대량보급 및 고도화
유비 쿼터스 環境구축
Introduction
nintendo
nintendo
Implications
_SLIDE_7_
01
02
03
04
시장環境分析(분석)
05
미시적 環境 : 경쟁 分析(분석)
소비자욕구에
따른
경쟁관계
잠재적 욕구
기업단위의
경쟁관계
산업간 경쟁
기존 경쟁업체
신규 경쟁업체
M…(To be continued )
Download : 닌텐도의 기업소개와 시장환경분석,닌텐도 DS & Wii의 차별화 전략 및 향후방향.pptx( 12 )
닌텐도의 기업紹介와 시장環境(환경)分析,닌텐도 DS & Wii의 차별화 전술 및 향후방향
닌텐도의 기업소개와 시장환경분석,닌텐도 DS & Wii의 차별화 전략 및 향후방향 , 닌텐도의 기업소개와 시장환경분석,닌텐도 DS & Wii의 차별화 전략 및 향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 기업소개와 시장환경 닌텐도 DS & Wii 차별화 전략 향후방향






설명
닌텐도,기업소개와,시장환경,닌텐도,DS,&,Wii,차별화,전략,향후방향,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