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PPT(마케팅조사론) 39 39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1:40
본문
Download : 미쏘PPT(마케팅조사론) 39 39 .pptx
%2039%20%2039%20_pptx_01.gif)
%2039%20%2039%20_pptx_02.gif)
%2039%20%2039%20_pptx_03.gif)
%2039%20%2039%20_pptx_04.gif)
%2039%20%2039%20_pptx_05.gif)
%2039%20%2039%20_pptx_06.gif)
순서
_SLIDE_1_
M
I
X
X
O
브랜드 활성화 plan
_SLIDE_2_
Contents
Ⅰ. MIXXO 紹介
Ⅱ. 環境분석
Ⅲ. 자사 분석
Ⅳ. 연구 결과 및 분석
Ⅴ. marketing 戰略
Ⅵ. 시사점
C
_SLIDE_3_
SPA Brand
MIXXO
글로벌 시대의 패션 마켓 環境 및 유통의 alteration(변화) 로 패션 산업의 環境이 alteration(변화) SPA브랜드가 엄청난 물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 세계를 공략
해외 SPA브랜드들의 진출 확산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크게 alteration(변화) 유통과 상품가치의 개발이 필요하다는 판단
SPA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증폭된 반면 국내 SPA 브랜드의 歷史가 짧은 관계로 이에 관한 선행 연구는 부족한 편
국내 SPA 브랜드 MIXXO에 대한 SPA 브랜드 소비자 태도와 인지도를 조사하여 향후 MIXXO의 marketing 戰略에 관한 제언
MIXXO紹介
_SLIDE_4_
SPA Brand
MIXXO
MIXXO紹介
_SLIDE_5_
SPA Brand
MIXXO
낮은 가격
한국여성에
최적화
타 브랜드
보다 빠른 제품회전타임
MIXXO紹介
_SLIDE_6_
최고의 품질과 적절한 운영 마진,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아웃소싱력과 유통력이 중시
SPA브랜드의 급부상
최근에는 국내 시장 環境에 맞는 SPA 시스템 구축과 시장 접근으로 SPA마켓에 대한 새로운 環境이 조성
Market
Analysis
의류는 고가의 사치품이 아닌 시즌의 유행을 반영해야하는
일회성 패스트 상품으로 인식이 전환
環境분석
_SLIDE_7_
Market
Analysis
SPA 구조
R&D
R&D센터
(도쿄·뉴욕·파리 ·밀라노)
본부
점포 개발·점포 설계
물류 관리·재고 관리
상품기획 (머천다이징)
판매촉진(marketing )
소재기획
생산 · 조달
품질·생산 진척 관리
(마스터팀) 공장
소재 제조 업체
판매
국내매장 회외매장 온-라인스토어 …(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쏘PPT(마케팅조사론) 39 39 .pptx( 38 )
미쏘PPT(마케팅조사론) 39 39
미쏘PPT,마케팅론,경영경제,레포트
미쏘PPT(마케팅조사론) 39 39 , 미쏘PPT(마케팅조사론) 39 39 경영경제레포트 , 미쏘PPT 마케팅론
미쏘PPT(마케팅조사론) 39 39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