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무역학개론 - 기업의 국내[해외] 시장 진출방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8:51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무역학개론 - 기업의 국내[해외] 시장 진출방식.hwp
지난 2000년 중국(中國)의 주룽지 전 총리가 관영 CCTV에 출연해 쓰리쎄븐의 손톱깎이를 들고 ‘우리도 이처럼 훌륭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냅시다.’라고 호소한 적이 있다아 쓰리쎄븐 손톱깎이는 그 해 CCTV가 뽑은 3대 ...
-목 차-
서 론
1. 기업intro
2. 기업선정 이유
본 론
3.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방식
4. 기업의 특정 진출방식/시장에 진입한 이유
결 론
5. 기업의 성공요인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
참고data(자료)
1) 21 세기(世紀) 국제경영
2) KBS `성공신화의 비밀`
3) WWW.ds777.co.kr
1. 쓰리쎄븐 기업 intro
75년 창사이래 한 번도 적자를 낸 적이 없는 강소(强小) 기업이 있다아 손톱깎이 생산업 체 쓰리쎄븐은 직원 240명의 작은 기업이지만 세계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이 분야 세계 1위 기업이다. 미국시장 점유율이 75%에 이르는 등, 쓰리쎄븐은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중국(中國)만이 아닌것이다 . 연간 생산되는 1억 개의 손톱깎이 중 90%는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92개국에 수출된다된다.’라고 호소한 적이 있다아 쓰리쎄븐 손톱깎이는 그 해 CCTV가 뽑은 3대 수입 명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목 차-
서 론
1. 기업intro
2. 기업선정 이유
본 론
3.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방식
4. 기업의 특정 진출방식/시장에 진입한 이유
결 론
5. 기업의 성공요인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
참고data(자료)
1) 21 세기(世紀) 국제경영
2) KBS `성공신화의 비밀`
3) WWW.ds777.co.kr
1. 쓰리쎄븐 기업 intro
75년 창사이래 한 번도 적자를 낸 적이 없는 강소(强小) 기업이 있다아 손톱깎이 생산업 체 쓰리쎄븐은 직원 240명의 작은 기업이지만 세계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이 분야 세계 1위 기업이다.
회사 설립 당시 쓰리쎄븐의 모델이었던 미국의 Trim사는 현재 자체 생산을 포기하고 OEM(주문자생산방식)으로 쓰리쎄븐의 제품을 받고 있다아 이는 회사 설립과 동시에 수출 을 目標(목표)로 삼은 창립주 김형규 전 회장의 경영철학이 성과로 나타난 것이다. 지난 2000년 중국(中國)의 주룽지 전 총리가 관영 CCTV에 출연해 쓰리쎄븐의 손톱깎이를 들고 ‘우리도 이처럼 훌륭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냅시다.
김형규 전 회장은 가격 경쟁력 면 외에도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품질을 향상 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이에 따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연 구 개발에 끊임 없는 투자를 하게 된다된다. 쓰리세븐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 겠다는 目標(목표) 아래 제품 및 설비 부분의 연구 개발…(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경영,경제]무역학개론 - 기업의 국내[해외] 시장 진출방식.hwp( 61 )
경영,경제,무역학개론,기업,국내,해외,시장,진출방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무역학개론 - 기업의 국내[해외] 시장 진출방식 , [경영,경제]무역학개론 - 기업의 국내[해외] 시장 진출방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무역학개론 기업 국내 해외 시장 진출방식
[경영,경제]무역학개론 - 기업의 국내[해외] 시장 진출방식
[경영,경제]무역학개론 - 기업의 국내[해외] 시장 진출방식
![[경영,경제]무역학개론%20-%20기업의%20국내[해외]%20시장%20진출방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B%AC%B4%EC%97%AD%ED%95%99%EA%B0%9C%EB%A1%A0%20-%20%EA%B8%B0%EC%97%85%EC%9D%98%20%EA%B5%AD%EB%82%B4%5B%ED%95%B4%EC%99%B8%5D%20%EC%8B%9C%EC%9E%A5%20%EC%A7%84%EC%B6%9C%EB%B0%A9%EC%8B%9D_hwp_01.gif)
![[경영,경제]무역학개론%20-%20기업의%20국내[해외]%20시장%20진출방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B%AC%B4%EC%97%AD%ED%95%99%EA%B0%9C%EB%A1%A0%20-%20%EA%B8%B0%EC%97%85%EC%9D%98%20%EA%B5%AD%EB%82%B4%5B%ED%95%B4%EC%99%B8%5D%20%EC%8B%9C%EC%9E%A5%20%EC%A7%84%EC%B6%9C%EB%B0%A9%EC%8B%9D_hwp_02.gif)
![[경영,경제]무역학개론%20-%20기업의%20국내[해외]%20시장%20진출방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B%AC%B4%EC%97%AD%ED%95%99%EA%B0%9C%EB%A1%A0%20-%20%EA%B8%B0%EC%97%85%EC%9D%98%20%EA%B5%AD%EB%82%B4%5B%ED%95%B4%EC%99%B8%5D%20%EC%8B%9C%EC%9E%A5%20%EC%A7%84%EC%B6%9C%EB%B0%A9%EC%8B%9D_hwp_03.gif)
![[경영,경제]무역학개론%20-%20기업의%20국내[해외]%20시장%20진출방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B%AC%B4%EC%97%AD%ED%95%99%EA%B0%9C%EB%A1%A0%20-%20%EA%B8%B0%EC%97%85%EC%9D%98%20%EA%B5%AD%EB%82%B4%5B%ED%95%B4%EC%99%B8%5D%20%EC%8B%9C%EC%9E%A5%20%EC%A7%84%EC%B6%9C%EB%B0%A9%EC%8B%9D_hwp_04.gif)
![[경영,경제]무역학개론%20-%20기업의%20국내[해외]%20시장%20진출방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B%AC%B4%EC%97%AD%ED%95%99%EA%B0%9C%EB%A1%A0%20-%20%EA%B8%B0%EC%97%85%EC%9D%98%20%EA%B5%AD%EB%82%B4%5B%ED%95%B4%EC%99%B8%5D%20%EC%8B%9C%EC%9E%A5%20%EC%A7%84%EC%B6%9C%EB%B0%A9%EC%8B%9D_hwp_05.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