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marketing 戰略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4:09
본문
Download :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pptx
비타민워터,제품과,글라소,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경쟁사와,비교,PPT,경영경제,레포트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marketing 戰略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 ,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비타민워터 제품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 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pptx( 50 )
_SLIDE_1_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戰略)
_SLIDE_2_
1. 회사 紹介
■ 코카콜라(Coca Cola)
■코카콜라 in Korea
核心(핵심)브랜드
2. 비타민워터 제품 紹介
■ 비타민워터 등장배경
■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코카콜라 제품이었어
■ 글라소 비타민워터
■ 글라소(glaceau)란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매출상황
■ 7가지 색깔, 7가지 맛, 7가지 이야기
3.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戰略)
(1) 노출전략(戰略)
-PPL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PPL전략(戰略) (미국 事例(사례), 한국 事例(사례))
-런칭쇼
■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런칭쇼 전략(戰略)
-패션쇼 협찬
-셀러브리티들의 파파라치 컷 및 연예인 협찬
-보도data(자료)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팝업스토어 전략(戰略)
-알록달록한 색깔
(2) 관심 집중전략(戰略)
-훼미리마트와 제휴 이벤트
(3) 이해전략(戰略)
-팝업스토어 참여
-블로그 운영
-디지털스튜디오 운영
(4) 기억전략(戰略)
-시간대별전략(戰略)
-스토리텔링 전략(戰略)
스토리텔링 장점(長點)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스토리텔링 전략(戰略)
4. 경쟁사와 비교分析
■ 비타민 워터 시장 內
푸르밀 : V12
펩시코 : 라이프워터
웅진 식품 : 자연은 멀티브이
롯데 칠성 음료 : 데일리C 비타민 워터
■ 글라소 비타민워터 vs 롯데 칠성 데일리C
■ 스토리 텔링 마케팅 / 트렌드 內
5. 비타민워터에 대한 오해
너무 적은 비타민양
_SLIDE_3_
1. 회사 紹介
_SLIDE_4_
120년의 歷史와 함께 전세계 200여 나라의
고객이 하루 mean(평균) 14억 잔 이상을 마시는
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
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이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는
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
■ 코카콜라(Coca Cola)
_SLIDE_5_
세계 1위 브랜드 코카-콜라
2006년 브랜드…(투비컨티뉴드 )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marketing 戰略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