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제닉 GENIC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제닉china진출 마케팅책략 分析과 제닉 STP 책략分析 보고서 > metric8 | metric.or.kr report

제닉 GENIC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제닉china진출 마케팅책략 分析과 제닉 STP 책략分析 보고서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닉 GENIC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제닉china진출 마케팅책략 分析과 제닉 STP 책략分析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05:05

본문




Download : 제닉 GENIC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닉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제닉 STP 전략분석 보고서.hwp




더 큰 눈으로 사회의 어두운 곳을 살피고, 나눔과 섬김의 자세를 잃지 않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회사이다.

2. 제닉의 브랜드 및 대표제품

제닉의 브랜드는 피부 세포 하나하나를 아름다움으로 채워, 건강과 젊음을 유지하고자 제닉의 수준 높은 연구기술을 접목시켜 탄생시킨 스킨케어 브랜드인 셀더마, 스킨케어, 고급 스파 및 피부과 병원에 최적화된 라쌍떼, 자연에서 추출한 기능성 식물 成分과 제닉의 수준 높은 연구 기술을 접목시켜 탄생한 내츄럴 테라픽 스킨케어 브랜드인 퓨어트리가 있따
셀더마는, 2007년 피부세포…(skip)







제닉 GENIC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제닉china진출 마케팅책략 分析과 제닉 STP 책략分析 보고서
제닉 GENIC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닉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제닉 STP 전략분석 보고서 , 제닉 GENIC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닉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제닉 STP 전략분석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제닉 GENIC 기업과 SWOT 제닉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과 제닉 STP 전략

순서



제닉%20GENIC%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제닉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제닉%20STP%20전략분석%20보고서_hwp_01.gif 제닉%20GENIC%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제닉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제닉%20STP%20전략분석%20보고서_hwp_02.gif 제닉%20GENIC%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제닉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제닉%20STP%20전략분석%20보고서_hwp_03.gif 제닉%20GENIC%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제닉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제닉%20STP%20전략분석%20보고서_hwp_04.gif 제닉%20GENIC%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제닉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제닉%20STP%20전략분석%20보고서_hwp_05.gif 제닉%20GENIC%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제닉중국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제닉%20STP%20전략분석%20보고서_hwp_06.gif

제닉,GENIC,기업과,SWOT,제닉중국진출,마케팅전략,과,제닉,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제닉 GENIC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닉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제닉 STP 전략분석 보고서.hwp( 69 )


제닉 GENIC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제닉china진출 마케팅책략 分析과 제닉 STP 책략分析 보고서
다. 그리고 미국 Spa Sciences Inc 공급계약을 설립하였다.
2005년에는 온도 감응성 상대변화 하이드로겔 및 그 제조방법에 대하여 특허를 등록하였고요, 지식경제부의 NET 마크를 인정받았다.
설명




genic

중국(中國)시장진출 경영strategy 연구

-
Ⅰ. 제닉 기업개요

1. GENIC 기업introduce

제닉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를 하고 있고, 타 제품군 대비 85% 비중의 성장성이 높은 마스크팩 류의 매출을 보이고 있따 국내에서는 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따
제닉은 국내 최초로 경피투여성 수용성 하이드로겔 제조 기술로 해외에서 인정을 받으며, 국내외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을 보유 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코스닥에 상장이 되었고, 벤쳐 기업 대상에 수상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그리고 소비자가 원하는, 소비자불만자율관리시스템 CCM에 인증되어 소비자로 하여금 제닉이라는 브랜드가 더욱 신뢰받을 수 있게 노력하였고, 2012년에는, 벤처 천억 기업에 선정되었다.
제닉은 2001년 설립되었으며, 설립이 채 3년 되지 않은 때, 스위스 제네바 제 30회 세계 신기술 전시회에서 금메달에 수상하면서, 일찍이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수상을 받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