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스포츠 마케팅 > metric8 | metric.or.kr report

스포츠 마케팅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3:06

본문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hwp





지난 2006년 지장 유갑수 감독과 임방언 코치의 영입을 통해 팀 컬러를 성공적으로 바꾼 한국인삼공사 배드민턴 단은 현재 권희숙, 임재은, 이세랑, 배승희, 주은애, 강주영, 정경은, 배연주등 8명의 선수들이 구성되어져 있고, 이중 4명의 선수가 2xxx년 국가대표로 뽑혔다. 추첨을 통한 선수들과의 1박2일 12
라. 전국 클럽 리그 & 대회 주선 홈페이지 제작 14
마. FAN strategy 19


4. conclusion 도출 21


5. 처리해야할문제를 하면서 느낀 점 22


6. 참고자료(data) 24

1. 서론 - 인삼공사 스포츠 단 introduction 및 배드민턴 단 선정이유


2xxx년 10월, 한국인삼공사는 모기업인 KT&G로부터 영업권을 인수하여 스포츠 단을 출범시켰다. 또한 200…(생략(省略))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hwp( 30 )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20%20마케팅_hwp_01.gif 스포츠%20%20마케팅_hwp_02.gif 스포츠%20%20마케팅_hwp_03.gif 스포츠%20%20마케팅_hwp_04.gif 스포츠%20%20마케팅_hwp_05.gif 스포츠%20%20마케팅_hwp_06.gif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 스포츠 단은 배구, 농구, 탁구, 배드민턴 팀으로 구성되어 있따

한국인삼공사 배드민턴 단은 1969년 ‘전매청 신탄진제조창 배드민턴 팀’으로 창단을 하였고, 41년이나 되는 유구한 歷史를 자랑하는 우리나라 대표 여자 배드민턴 단이다. 그 이듬해인 2008년 ‘제51회 전국여름철 종별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에서 단체전을 비롯한 여자부 단/복식 부문을 모두 석권하며 팀의 새로운 부활을 알렸다. 담배와 관련된 회사의 이미지 때문에 스포츠단의 운영에 차질이 생긴 모기업의 부담감을 인삼공사가 안고 처음 하게 되었다.

스포츠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marketing





◈ 목 차 ◈

1. 서론 - 인삼공사 스포츠 단 introduction 및 배드민턴 단 선정이유 1


2. SWOT analysis(분석) 및 marketing 방향 2
가. SWOT analysis(분석) 2
나. SWOT analysis(분석) 을 토대로 한 1조의 marketing strategy 방향 3


3. 대회개요 및 이벤트 4
가. 각 대회 개요 4
나. 대전 지역 놀이동산과의 협약 11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