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현대카드 경영혁신전술分析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分析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 > metric8 | metric.or.kr report

현대카드 경영혁신전술分析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分析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술分析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分析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7:27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pptx




그러나 8년 만에 상품자산 기준 6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카드업계 2위로 올라섰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 속에서,
``HOW
_SLIDE_6_
새로운 생각, 그리고 혁신
_SLIDE_7_
회사 introduction
-현대 카드 CEO 정태영
07
정태영

한국의 ‘스티브잡스’ 라고 불리 우는 현대카드 CEO
① 혁신적인 기업文化(culture) 의 장본인
② 디자인경영
③ 대중과 소통하는 CEO
_SLIDE_8_
회사 introduction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08
環境(환경)이 생각을 바꾼다
1) 기업 文化(culture)

혁신의 기초_다양한 생각

+ 다양한 생각은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발전.
+ 직원의 높은 삶의 질 추구.
_SLIDE_9_
09
2) 조직 책략
회사 introduction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 책략과 디테일은 하나다 + 옳은 결정으로 만들어라
+ 엉뚱함과 창의성은 다르다 + 자리가 아니라 사람이 일한다

reference(자료)를 뛰어넘는 직관의 필요

Cle…(To be continued )

다.



현대카드,경영혁신전략과,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미래발전가능성,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pptx( 25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현대카드 경영혁신전술分析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分析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1.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2.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3.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4.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5.gif 현대카드%20경영혁신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분석%20현대카드%20미래발전가능성%20분석_pptx_06.gif

설명
현대카드 경영혁신전술分析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分析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
순서

_SLIDE_1_

HYUNDAI_CARD의 변화와 혁신
_SLIDE_2_
목차
1. 현대카드 선정동기

2. 회사 introduction
-현대 카드 CEO 정태영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1) 기업 文化(culture)
2) 조직 책략
3) 인재상
-현대카드 SWOT analysis(분석)

3. 현대카드의 새로운 변화
-브랜드 네임의 변화
1) 디자인 경영
2) 실시간 SNS 경영
-프로모션 마케팅
1) 알파벳 마케팅과 컬러 마케팅
2) 文化(culture) 마케팅
-디자인 도서관

4,. 현대카드의 사회 공헌

5. 현대카드의 未來발전 가능성
_SLIDE_3_
현대카드 선정동기
03
카드 업계 現況(현황)
`점점 더 많은 규모의 성장을 하고 있는 카드시장.

_SLIDE_4_
현대카드 선정동기
04
그 결과, 카드 회사 마케팅 춘추전국 시대.

_SLIDE_5_

현대카드 선정동기
05
2001년 신용카드업에 진출한 현대카드는 첫해 신용판매 취급액 시장 점유율 1.8%에 불과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