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영혁신전술分析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分析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7:27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pptx
그러나 8년 만에 상품자산 기준 6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카드업계 2위로 올라섰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 속에서,
``HOW
_SLIDE_6_
새로운 생각, 그리고 혁신
_SLIDE_7_
회사 introduction
-현대 카드 CEO 정태영
07
정태영
한국의 ‘스티브잡스’ 라고 불리 우는 현대카드 CEO
① 혁신적인 기업文化(culture) 의 장본인
② 디자인경영
③ 대중과 소통하는 CEO
_SLIDE_8_
회사 introduction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08
環境(환경)이 생각을 바꾼다
1) 기업 文化(culture)
혁신의 기초_다양한 생각
+ 다양한 생각은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발전.
+ 직원의 높은 삶의 질 추구.
_SLIDE_9_
09
2) 조직 책략
회사 introduction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 책략과 디테일은 하나다 + 옳은 결정으로 만들어라
+ 엉뚱함과 창의성은 다르다 + 자리가 아니라 사람이 일한다
reference(자료)를 뛰어넘는 직관의 필요
Cle…(To be continued )
다.
현대카드,경영혁신전략과,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미래발전가능성,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pptx( 25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현대카드 경영혁신전술分析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分析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






설명
현대카드 경영혁신전술分析과 현대카드 marketing 전술 分析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分析
순서
_SLIDE_1_
HYUNDAI_CARD의 변화와 혁신
_SLIDE_2_
목차
1. 현대카드 선정동기
2. 회사 introduction
-현대 카드 CEO 정태영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1) 기업 文化(culture)
2) 조직 책략
3) 인재상
-현대카드 SWOT analysis(분석)
3. 현대카드의 새로운 변화
-브랜드 네임의 변화
1) 디자인 경영
2) 실시간 SNS 경영
-프로모션 마케팅
1) 알파벳 마케팅과 컬러 마케팅
2) 文化(culture) 마케팅
-디자인 도서관
4,. 현대카드의 사회 공헌
5. 현대카드의 未來발전 가능성
_SLIDE_3_
현대카드 선정동기
03
카드 업계 現況(현황)
`점점 더 많은 규모의 성장을 하고 있는 카드시장.
_SLIDE_4_
현대카드 선정동기
04
그 결과, 카드 회사 마케팅 춘추전국 시대.
_SLIDE_5_
현대카드 선정동기
05
2001년 신용카드업에 진출한 현대카드는 첫해 신용판매 취급액 시장 점유율 1.8%에 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