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비즈니스 기반의 고객관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13:40
본문
Download : 인터넷비즈니스 기반의 고객관계관리.hwp
그러나 본인과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지금 껏의 전통적인 채널에 의존하는 CRM은 실질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지 못하고 있으며, Internet 마케팅은 과학성이 결여되어 있기 때문이다
CRM과의 통합을 통해 Internet 비즈니스는 단지 저렴한 매스 비즈니스 수준에서 정교하게 타게팅된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의 모습으로 change(변화)될 수 있다아…(省略)
Download : 인터넷비즈니스 기반의 고객관계관리.hwp( 98 )
누리망 비즈니스 기반의 고객관계관리
순서






누리망 은 우편과 같이 기록된 매체를 사용한다. 그러나 본인과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물론 상대방이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방식을... , 인터넷비즈니스 기반의 고객관계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다. Internet 비즈니스가 본 궤도에 오르려면 아직도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야 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기에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기존 커뮤니케이션 채널과의 연계가 당분간의 매우 현실적인 선택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상대방이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방식을...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은 우편과 같이 기록된 매체를 사용한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Internet이 특수한 일부 계층에 밖에는 도달하지 못하는 제약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본인과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물론 상대방이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방식을 통해서 원하는 범위까지의 상호작용을 할 수도 있다아 이와 같이 Internet은 여러 매체의 advantage(장점) 을 골고루 가지고 있으면서 비용 또한 저렴하다.
Internet 비즈니스와 CRM의 연계
CRM과 Internet 비즈니스 모두가 분명한 추세라면 이들간의 시너지 effect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미리 설계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가가 중요할 것이다. 예를 들어 Internet에 제공되는 정보와 고객간의 첫 만남을 촉진하기 위해 DM이나 텔레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다.
Internet은 우편과 같이 기록된 매체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