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르 곤충기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2:27본문
Download : 파브르 곤충기를 읽고.hwp
...파브르곤충기를읽고 , 파브르 곤충기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다. 수많은 곤충을 채집하고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는 파브르는 무척 위대하고 존경할만한 사람이었지만 내가 보기엔 바보같이 한가지만 생각하고 연구하는 따분한 사람이었을 뿐이다. 해마다 여름이 되면 시끄럽게 울어대는 매미들이 얼마나 얄미웠는지 저 소리가 안나오게 어떻게 할수 없을까 하면서 고민하고 진지하게 생각했던 것을 생각하며 읽으니 더 재밌고 웃겼다. 수많은 곤충을 채집하고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는 파브르는 무척 위대하고 존경할만한 사람이었지만 내가 보기엔 바보같이 한가지만 생각하고 연구하는 따분한 사람이었을 뿐이다.
개미와 베짱이에서 읽었던 착한 개미의 이미지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고, 실…(생략(省略))
초등학교 때 처음 알게 된 파브르 곤충기는 어린 내가 생각하기에 무척 두껍고 재미없는 책이었다. 쓰기 힘들고 책읽기 따분하다고 그냥 대충 베껴서 낸 전의 보고서가 말로 할수 없을 정도로 부끄러웠다. 평소 아무렇지도 않게 스쳐 지나갔을 정도의 작은 곤충들이 실제로는 사람들보다 더 인간적이라는 것을 간접적 체험으로 나마 알게 되어서 다행스럽고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
여름마다 시끄럽게 내 방 창문 밖에서 울어대는 매미들이 실제론 무척 착하다는것, 열심히 일하며 준비성의 대표적인 예로 꼽히는 개미가 실제로 얼마나 욕심이 많고 얍삽한지 알게 되면서 세상이 참 재미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감상서평,레포트
초등학교 때 처음 알게 된 파브르 곤충기는 어린 내가 생각하기에 무척 두껍고 재미없는 책이었다.
Download : 파브르 곤충기를 읽고.hwp( 47 )
파브르곤충기를읽고쓰기


파브르 곤충기를 읽고쓰기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책장 한장한장을 넘기며 따분해 하던 어린시절과는 달리 순간순간 책 사이에서 그를 보았고 그의 노력이 느껴졌다. 다시 쓸수 있어서 참 좋고 뭔가 안다는 것에서 뿌듯하고 기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