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問題點),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 > metric1 | metric.or.kr report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問題點),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1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問題點),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6:56

본문




Download :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問題點),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 ,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 그리고 대안 BC에서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


Download :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pptx( 74 )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점(問題點), 그리고 대안(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


국제%20전자상거래%20유형과%20문제점,%20그리고%20대안(B2C에서의%20구매대행과%20해외%20직접구매를%20중심으로)_pptx_01.gif 국제%20전자상거래%20유형과%20문제점,%20그리고%20대안(B2C에서의%20구매대행과%20해외%20직접구매를%20중심으로)_pptx_02.gif 국제%20전자상거래%20유형과%20문제점,%20그리고%20대안(B2C에서의%20구매대행과%20해외%20직접구매를%20중심으로)_pptx_03.gif 국제%20전자상거래%20유형과%20문제점,%20그리고%20대안(B2C에서의%20구매대행과%20해외%20직접구매를%20중심으로)_pptx_04.gif 국제%20전자상거래%20유형과%20문제점,%20그리고%20대안(B2C에서의%20구매대행과%20해외%20직접구매를%20중심으로)_pptx_05.gif 국제%20전자상거래%20유형과%20문제점,%20그리고%20대안(B2C에서의%20구매대행과%20해외%20직접구매를%20중심으로)_pptx_06.gif






순서

국제,전자상거래,유형과,문제점,그리고,대안,BC에서,구매대행과,해외,직접구매를,중심,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가되는점 , 그리고 대안
- 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

_SLIDE_2_
서론
국제 전자상거래 정이
국제 전자상거래 現況
목차
본론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 - 해외 구매대행 / 해외 직접구매
2. 국제 전자상거래 피해 사례(instance) - 해외 구매대행 / 해외 직접구매
3. 소비자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긍정적 / 부정적 influence(영향)
결론
국제 전자상거래 문제가되는점 및 해결方案
_SLIDE_3_
국제 전자상거래 정이
물리적 교환이나 접촉이 아닌 전자적인 활동에 의한 상업 거래를 일컬음.
즉, 누리망 등 각종 전자 매체를 이용해 상품이나 용역을
‘국제적으로’ 거래하는 행위.

서론
(출처 지식경제용어사전, 산업통상자원부, 2010.11, 대한민국政府)
_SLIDE_4_
국제 전자상거래 現況
서론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국내 온 라인 쇼핑족 1,6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_SLIDE_1_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과 문제가되는점 , 그리고 대안
- B2C에서의 구매대행과 해외 직접구매를 중심으로

_SLIDE_2_
서론
국제 전자상거래 정이
국제 전자상거래 現況
목차
본론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 - 해외 구매대행 / 해외 직접구매
2. 국제 전자상거래 피해 사례(instance) - 해외 구매대행 / 해외 직접구매
3. 소비자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긍정적 / 부정적 influence(영향)
결론
국제 전자상거래 문제가되는점 및 해결方案
_SLIDE_3_
국제 전자상거래 정이
물리적 교환이나 접촉이 아닌 전자적인 활동에 의한 상업 거래를 일컬음.
즉, 누리망 등 각종 전자 매체를 이용해 상품이나 용역을
‘국제적으로’ 거래하는 행위.

서론
(출처 지식경제용어사전, 산업통상자원부, 2xxx.11, 대한민국政府)
_SLIDE_4_
국제 전자상거래 現況
서론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국내 온 라인 쇼핑족 1,6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해외 직접구매 이용reality(실태) 조사’
24.3%
“해외 누리망 쇼핑몰이나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적이 있다”
_SLIDE_5_
서론 국제 전자상거래 現況
해외 구매대행직구 선호 이유
1
국내 동일상품보다 싼 가격(67%)
2
국내에 없는 브랜드 구매(37.8%)
3
다양한 상품 종류’(35%)
4
우수한 품질’(20.3%)
_SLIDE_6_
서론 국제 전자상거래 現況
해외 구매대행직구 주요 구입 품목
품목
%
의류
41.5
패션잡화(구두, 악세서리 등)
40.8
건강식품
34.5
유아용품 의류
29.3
가방 지갑
28
화장품
26.8
식품
14
전자제품
11
_SLIDE_7_
본론 국제 전자상거래 유형
“해외 구매대행”
주로 20대 or 30대 여성들이 이용
상품을 대리로 구매하는 서비스로, 해외에 있는 물품들을 구매하고자 하지만 ‘방법을 모르거나 결제수단이 없거나 해외쇼핑몰에서 국제…(To be continued )
다.
전체 30,1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