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3:03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음악 분야에서도 스타벅스는 지난 1999년부터 콩코드와 손잡고 레이 찰스 등 일부 뮤지션의 앨범 제작에 참여하기도 했으나, 자체 음반 제작사를 만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형화를 기치로 내건 스타벅스는 전세계적으로 점포를 늘리는 한편 영화와 도서 등 다양한 文化 산업 분야에 진출해왔다.
스타벅스의 켄 롬바르드 엔터테인먼트 부문 사장은 `우리는 히어 뮤직이 제작한 앨범을 스타벅스 매장에서 파는 것을 목표(goal)로 하지 않는다`며 `기존 음반 가게를 통해 앨범을 히트시키는 것에 역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가 콩코드 뮤직 그룹과 손을잡고 자체 음반 제작사인 ‘히어뮤직’을 설립했다고 보도…(省略)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다.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커피 커피산업 커피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36 )






Report
목차
서론
- 신문기사 요약&요약
본론
1. 스타벅스 introduction
2. 스타벅스 음악사업 책략에 대한 보완점
1) 라디오 음악 방송 서비스
2)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3) CD판매 통한 ‘커피할인’
結論(결론)
Reference List 및 출처
서론
1. 스타벅스 음악사업 관련 기사
1) 스타벅스 음반산업 진출
콩코드 뮤직과 제휴 `히어 뮤직` 설립
세계 최대 커피체인점인 스타벅스가 음반 산업에 본격 진출했다.
로이터통신은 2007년 스타벅스가 콩코드 뮤직 그룹과 손잡고 자체 음반 제작사인 `히어 뮤직(Hear Music)`을 설립했다고 보도했다.
전문가들은 그러나 음반 시장이 극도로 침체된 상황이어서 스타벅스의 음반 제작사 설립에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맥 애덤스 라이트 레이즌의 댄 게이먼 분석가는 `스타벅스가 음반 사업에 진출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인가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2) 히어뮤직 관련 기사
스타벅스는 이번 음반 제작사 설립을 계기로 히어 뮤직이라는 상호 아래 음반 가게와 카페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점포를 늘려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