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Internet마케팅의개념(槪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0:50본문
Download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의개념.hwp
둘째, 고객과의 discrimination화 된 관계를 수립한다. 전통적 marketing 에 비하여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여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과 고객과의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는 것이 다른 부분이다. 누리망 marketing 은 전통적 marketing 기법에 고객 개개인과의 관계를 보다 중요시 하고 고객 개개인의 성향 파악을 통한 관계 marketing 책략을 온-라인을 통해 수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경영학]%20인터넷마케팅의개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D%98%EA%B0%9C%EB%85%90_hwp_01.gif)
![[경영학]%20인터넷마케팅의개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D%98%EA%B0%9C%EB%85%90_hwp_02.gif)
![[경영학]%20인터넷마케팅의개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D%98%EA%B0%9C%EB%85%90_hwp_03.gif)
![[경영학]%20인터넷마케팅의개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D%98%EA%B0%9C%EB%85%90_hwp_04.gif)
설명
순서
[경영학] Internet마케팅의개념(槪念)
Download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의개념.hwp( 33 )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marketing 의 정이
성공적인 전자상거래를 위한 marketing 은 기본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될 수 있다 그러나 온-라인 거래를 목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의 特性(특성)상 온-라인을 통한 marketing 에 비해 더욱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 이유는 전자 상거래를 이용하는 고객층은 다른 매체에 비해 누리망 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온-라인 marketing 의 대표적인 marketing 책략인 누리망 marketing 은 전자상거래를 더욱 가치 있는 상거래 활동으로 정착시킬 것이며 전체 marketing 믹스의 중요 요소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고객별로 discrimination화 된 관계를 수립하거나 만들어 간다. 평가된 누리망 marketing 기법은 다시 피드백을 거쳐 비즈니스 책략수립의 기반으로 제공되어 점차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marketing 방법론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목표(目標)는 고객과의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충성도 …(To be continued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의개념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의개념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의개념
[경영학],인터넷마케팅의개념,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Internet마케팅의개념(槪念)
다. 누리망 marketing 의 단계는 기업의 비즈니스 책략의 설정, 시장기회의 프레임 설정, marketing 책략의 명확화, 고객경험파악, marketing 방법 수립, 고객과의 인터페이스 설정, 수행된 marketing 방법의 평가의 7개의 단계로 구성되어 단계적으로 실행되는 프로세스이다.
누리망 marketing 은 고객과 기업을 함께 만족시키는 각종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 등의 교환을 온-라인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시키는 일련의 프로세스이다. 누리망 marketing 은 크게 5가지 구조로 제시될 수 있다
첫째, 누리망 marketing 은 또 다른 프로세스이다. discrimination화는 서비스 제공의 차이를 뜻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성향에 맞는 ‘맞춤관계’를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