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타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3:27본문
Download : 웰빙타운.hwp
이렇듯 모든 세대가 건강하게 人生(life)을 살고자 원하는 시대에 많은 종목의 운동과 스포츠들이 난무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이 젊은 세대 층을 중심으로 관람이 이루어지며 참여도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대부분의 스포츠 센터 또한 몸짱 열풍으로 인하여 주요 고객층을 젊은 세대 층이나 30~40대의 남성과 여성을 상대로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의 존재이유
1) kim`s old 스포츠 웰빙 센터의 기본철학
2) kim`s old 스포츠 웰빙 센터의 기업적 관념
3) kim`s old 스포츠 웰빙 센터의 기업적 property(특성)
4) kim`s old 스포츠 웰빙 센터가 존재하는 목적
5) kim`s old 스포츠 웰빙 센터의 goal(목표)
2. 정보수집 및 analysis
1) 정보수집
2) 정보analysis
3. 소비자 analysis
* STP marketing
4. 산업 analysis
5. 環境analysis
* SWOT analysis
6. goal(목표) 시장 결정
7. marketing 믹스 책략 (5P`S)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장소(PLACE)
4) 촉진(PROMOTION)
5) PR(PUBLIC RELATION)
Ⅲ. conclusion
* kim`s old 스포츠 웰빙 센터의 파급결과
출처
현재 시대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가 크게 일어났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웰빙타운
웰빙타운에 조사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웰빙 이라는 단어가 크게 히트 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drop)
웰빙타운에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웰빙타운 , 웰빙타운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웰빙타운.hwp( 29 )
웰빙타운
다. 예전의 돈을 많이 벌어서 잘 먹고 잘 살자 라고 생각했던 그런 시대는 가고, 건강하고 즐겁게 人生(life)을 즐기면서 살자 라는 시대가 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