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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술,스타일러마케팅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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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7 1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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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만큼 자연스럽게 회식자리도 많아지게 된다 술자리나 약속자리가 늘어나게 되는 것이다. 또한 혼자 살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집에 관련되어 따로 투자할 시간이 줄어들 것이다. 하지만 밥이나 술을 먹고 난 후에 남겨지는 ‘냄새’는 본인에게도 곁에 있는 상대방에게도 불쾌함을 준다. 이러한 성향을 가진 현실주의 소비자들 중에서 119구조팀에서는 혼자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 대한 marketing 책략을 집중하기로 했다. 이 가치관의 특징은 원칙 전통 과정 보다는 실리, 결과를 중요하게 여기며, 돈을 중시하고, 학벌과 배경을 그리고 대학 교육이 실용성을 중시한다. 즉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관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아 여기에 일반적으로 한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property(특성) 중 하나는...



목 차
Ⅰ.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紹介
Ⅱ.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1) 현실주의 紹介, 특징
2) 현실주의 소비형태
3) marketing 적 시사점

2-2 LG 트롬 스타일러 marketing 책략
1) SWOT analysis(분석)
2) STP analysis(분석)
3) 4P 책략

Ⅲ. conclusion(결론)

3-1 conclusion(결론)
3-2 참고 資料 및 출처


목차

Ⅰ.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현실주의(Realism)는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이다.

직장인이라면 주로 정장을 갖춰 입게 되고, 형식적인 자리가 많다. 이 가치관의 특징은 원칙 전통 과정 보다는 실리, 결과를 중요하게 여기며, 돈을 중시하고, 학벌과 배경을 그리고 대학 교육이 실용성을 중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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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紹介
Ⅱ.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1) 현실주의 紹介, 특징
2) 현실주의 소비형태
3) marketing 적 시사점

2-2 LG 트롬 스타일러 marketing 책략
1) SWOT analysis(분석)
2) STP analysis(분석)
3) 4P 책략

Ⅲ. conclusion(결론)

3-1 conclusion(결론)
3-2 참고 資料 및 출처


목차

Ⅰ.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현실주의(Realism)는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이다.
1-2. 제품 紹介

신槪念 의류 관리기인 LG 트롬 스타일러는 다시 입기는 찜찜하고, 세탁이나 드라이 크리닝…(To be continued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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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즐거운 자리는 그 곳에서 깔끔하게 마무리 지으면 가장 좋다. 즉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관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아 여기에 일반적으로 한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property(특성) 중 하나는, 바로 건강과 외모에 대한 높은 관심이다. 혼자 살다보니 집안일에 대해 소홀해 지게 며, 그리고 현실주의적인 소비자라면, 옷을 아끼는 소비자라면 이런 상황에 관련되어 많은 고민이 들 것이며 이럴 때 바로 LG TROMM styler 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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