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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arning 평가의 유용성과 교육적 설계의 발견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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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4 0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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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에러 복구와 퇴장 : e-learning 호로그램은 학습자가 입력 실수를 복구하도록 허가하고 사용자에게 긴 대화를 요구하지 않고 호로그램을 끝낼 수 있도록 ‘마침’이라는 표시를 명확하게 제공한다.
다. 가능한 경우 언제나 e-learning 호로그램은 현실 세계의 관습대로 자연스럽고 논리적인 순서로 정보가 나타나도록 사용한다.e-learning평가의유용성과교육적설계의발견적방법 , e-learning 평가의 유용성과 교육적 설계의 발견적 방법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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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arning 평가의 유용성과 교육적 설계의 발견적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4. 일관성과 표준 : 내용과 목표(goal) 이용자들이 적절할 때, e-learning 호로그램은 일반적인 소프트웨어의 관례를 지키고, 다른 단어나, 상황, 액션의 사용이 일관된다
5. 에러 방지 : e-learning 호로그램은 처음 지점에서 일어나는 평범한 문제를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6. 네비게이션 지원 : e-learning 호로그램은 목적과 실행, 옵션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서 사용자들이 호로그램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이동할 때, 정보를 기억하지 않아도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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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arning평가의유용성과교육적설계의발견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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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arning 평가의 유용성과 교육적 설계의 발견적 방법

e-learning 평가의 유용성과 교육적 설계의 발견적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2. 시스템과 현실과의 일치 : e-learning 호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단어나 구, 관념들이 학습자에게 친숙하거나 내용에 적합하다.
1. 시스템 상태의 가시성 : e-learning 호로그램은 적당한 시간 안에 적절한 피드백을 통해서 학습자에게 무엇이 일어날 것인지 안내를 계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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