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drawback(걸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2:47본문
Download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점.hwp
그 회사는 몇 년간 인도에서 활동하였지
만, 그 활동은 금융의 수도인 뭄바이(이전의 봄베이)에서의 기업 및 금융 서비스에만
국한되어 있었다. 그 이름은 - Wagh Bakri창립자의 65세 된 손자의 말로 하자면-
클하다. 라보뱅크라는
이름은 인도에서 별로 브랜드 가치가 없었다. 이 브랜드는 특별히 선별된 아삼 터로 만들어
진 백 년 된 브랜드로서 이 나라 내에 차 소비량이 가장 많은 지역에서의 시장 점유을
이 90%에까지 이른다. 한 개인 은행
(Private bank)은 2003년 6월 인도의 동업자들과 네덜란드의 라보뱅크 사이에 동업관
계를 세울 것이라고 선언하고, 자신의 이름을 Yes Bank라고 칭하였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drawback(걸점)
Download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점.hwp( 30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drawback(걸점)
순서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결점
목차
Ⅰ. 아시아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
Ⅱ.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결점
Reference List
I. 아시아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
인도에서 가장 애호되는 차 중 하나는 Wagh Bakri라는 특이한 이름으로 되어 있
는데, 이는 `호랑이 염소`라는 뜻이다.
Y…(drop)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점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 네임 브랜드 문제점




아시아와,라틴,아메리카에서,네임,브랜드,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러한 인증서가 실제로 데사이 씨가 인도로 돌아와 차 사업을 스타트했을
때 도움을 주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브랜드 네임이...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결점
목차
Ⅰ. 아시아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
Ⅱ.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결점
*Reference List
I. 아시아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
인도에서 가장 애호되는 차 중 하나는 Wagh Bakri라는 특이한 이름으로 되어 있
는데, 이는 호랑이 염소라는 뜻이다.
아흐메다바드 시내에 있는 Wagh Bakri의 본사 회의실의 한 벽면에는 마하트마 간
디가 이 회사의 창립자에게 수여한 인증서 사본이 걸려있따 그 인증서는 마하트마가
나란다스 데사이가 남아프리카의 정직하고 숙련된 차 농장 소유자임을 안다는 사실
을 증명한다. 이 브랜드는 특별히 선별된 아삼 터로 만들어
진 백 년 된 브랜드로서 이 나라 내에 차 소비량이 가장 많은 지역에서의 시장 점유을
이 90%에까지 이른다.
아흐메다바드 시내에 있는 Wagh Bakri의 본사 회의실의 한 벽면에는 마하트마 간
디가 이 회사의 창립자에게 수여한 인증서 사본이 걸려있따 그 인증서는 마하트마가
`나란다스 데사이가 남아프리카의 정직하고 숙련된 차 농장 소유자임을 안다`는 사실
을 증명한다. 그 이름은 약자와 강자, 대범한 자와 소심한 자, 부유한
자와 가난한 자를 차 한 잔을 통해 하나로 통합하는 것을 상징한다.
새로 신설된 두 인도 은행은 Yes와 Egg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처음에 그 이름은
너무 토착적이라고 여겨졌지만 오늘날 그것은 이 브랜드가 내세우는 공존과 조화의
전통을 상징한다. 이러한 인증서가 실제로 데사이 씨가 인도로 돌아와 차 사업을 스타트했을
때 도움을 주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브랜드 네임이 가지는 간디적 특성(特性)에
대하여는 실마리를 제공한다.